이다영 남편 이혼 폭로 전 남자친구 박상하 김형권 재조명 이유는?(+결혼)

 

배구선수 이다영이 학폭에 이어 결혼, 가정폭력 등이 밝혀지며 충격을 안긴 가운데 그의 전 남자친구들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10월 8일 배구선수 이다영의 이혼 소송 보도가 전해졌습니다. 이다영 남편 측은 이다영의 상습적 가정 폭력이 이혼의 큰 이유 중 하나라고 주장했습니다. 

갑작스레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진 상황에서 대다수 네티즌은 ‘이다영이 결혼을 했었냐’며 굉장히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네티즌들은 “결혼도 했었어?” “와우…결혼?” “결혼했었어???” “결혼한 줄도 처음 알았는데 가정폭력이라니” “결혼???” “아니 뭔 결혼한 소식을 가정폭력 뉴스로 알리냐” “진짜 대박이다 어찌 전부 결혼 사실을 몰랐을까” “이건 또 뭐냐…?” 등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그간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린 적 없는 이다영은 남편을 지난 2018년 4월에 만나 3개월 만에 혼인신고까지 마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이다영은 학폭 논란 이전 2020년 8월 출연했던 E채널 '노는 언니’에서 연예인으로부터 대시를 받은 적 있다고 밝힌 적 있습니다. 당시 이다영은 연예인 대시 등 연애담에 관해 일부 털어놨지만 남자친구나 남편 등에 대한 구체적 언급은 없었습니다. 

이다영의 지금까지 만난 남자친구와 남편을 시간 순으로 알아 보겠습니다.

 

2017년 2월 

지금까지 간접적으로 공개된 남자친구는 4명입니다. 우선 박상하와 이다영은 2017년 02월 01일 워터파크에서 찍힌 한 사진으로 당시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되진 않았지만 두 사람이 한때 연애를 했다는 것은 배구계에서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2018년 4월~8월

그리고 현재 결혼과 이혼을 폭로한 남편과는 2018년 4월부터 4개월 가량 결혼 생활을 유지하다 이후 별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실제 당시 남편은 2018년 7월 29일 인스타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2018년 12월

이후 2018년 12월 24일 부터 2019년 까지의 농구선수 박준영과 럽스타그램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게시물을 올린시점이 2018년 이라는 것이 재조명 되며 이혼 한지 얼마 안 된 상태에서 저런것이냐며 누리꾼들은 '이 때 바람을 펴서 헤어진거 아니냐'며 큰 비난을 쏟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이다영은 전 남자친구 박상하 외에도 모델 김형권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2021년 2월 팬들은 과거 인스타그램에 김형권과 이다영의 사진이 올라온 것을 근거로 두사람이 연인 관계였음을 추정했습니다. 김형권은 과거 얼짱출신 한아름송이와 교제했으며, 이다영과 교제 여부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이러한 논란에 2021년 10월 9일, 이다영의 법무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에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이다영은 2018년 4월부터 4개월 가량 결혼 생활을 유지하다 이후 별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세종 측은 남편 조씨가 이혼 전제 조건으로 이다영의 부동산 혹은 현금 5억원을 달라는 등 경제적 요구를 해왔으며,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경우 혼인생활을 폭로하겠다는 등의 괴롭힘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제보자 조씨는 "이다영과 동거한 기간까지 합치면 1년여에 달한다"며, 자신이 신혼집 전세금과 신혼 가전, 생활비 등도 부담했다고 반박했습니다. 혼인 생활 폭로 협박 역시 사실이 아니라며 "같이 살았던 기간에 대한 생활비를 요구했던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다영의 외도 역시 주장했습니다. 제보자는 "좋아하는 마음이 남아있었고 이혼 꼬리표를 남기고 싶지 않아 이다영의 마음을 돌리려고 했다. 하지만 이다영은 결혼 후에도 수 차례 대놓고 외도를 하며 나를 무시했고 '너도 억울하면 바람 피워'라는 식의 대응으로 일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재영·다영 자매는 지난 2월 학폭 논란으로 국내 리그에서 뛸 수 없게 되자,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구단과 계약했습니다. 이들은 비자가 발급되는 즉시 출국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