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강동원 이민호 회식.. 임세령 까지 발견된 뜻밖의 장소(+사진)

 

2021년 11월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에 “LA 돌솥비빔밥 집에서 뒤풀이 하는 한국 배우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며 사진 속 주인공들의 어마어마 한 정체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중국 팬이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 두 장이 첨부됐습니다. 이정재, 강동원, 이민호, 에릭남 등이 미국 LA의 한 한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사진에는 강동원 ,이민호, 에릭남, 이병헌, 이정재, 이정재 등이 한자리에서 뒤풀이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정재의 여자친구인 임세령씨도 같이 자리를 한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들의 특별 만남은 LA 카운티 미술관(LACMA)에서 열린 ‘LACMA 2021 아트+필름 갈라’ 행사 덕분입니다. 이 행사는 현대 미술과 영상 예술 발전을 도모해온 거장들의 족적을 기리고 운영 기금을 모금하는 연례 이벤트입니다. 

올해는 ‘오징어 게임’ 이정재와 이병헌을 비롯해 박해수, 강동원, 이민호, 에릭남, 정호연, 제니, 정우성 등이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사진을 본 이들은 "억대 자산가들도 돌솥비빔밤은 못참지 ㅎㅎ", “라인업 무슨일”, “강동원 이민호 투샷이라니”,"이 조합 또 볼수 있을까요..", “계산은 누가했을까요?”, “에릭남도 있네 ㅎㅎ” 등의 반응으로 스타들의 깜짝 만남을 반겼습니다.

한편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은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SNS에서도 한국 음식을 맛보거나 요리하는 콘텐츠가 늘고 있습니다.

미국 최대 맛집 리뷰 사이트 ‘옐프(Yelp)’는 방탄소년단(BTS) 데뷔 이후 미국인의 한국음식 수요가 34%이상 증가했고, 한식당의 점유율도 12% 올라갔다는 조사 결과를 내놓았습니다. 해외에서 문을 연 한식당 수도 10년간 2.6배 늘어  2018년 1월 기준 90개 국가에 3만 곳이 넘는입니다. 북중미에선 1144곳에서 3850곳으로, 유럽에선 321곳에서 864곳으로 늘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