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송혜교 소름돋는 반전 나이 차이?키·송중기 까지 재조명?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장기용이 송혜교에게 직진한 가운데 두 사람의 나이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4회에서는 하영은(송혜교 분)과 윤재국(장기용 분)이 하영은의 전 연인 윤수완(신동욱 분)의 묘를 찾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하영은은 윤재국에게 전화해 "수완이 어디있어요?"라고 물었습니다. 윤재국은 윤수완의 묘에 하영은을 데려갔습니다. 

하영은이 마음을 정리하는 사이 윤재국은 윤수완이 죽기 전 그와 나눴던 대화를 회상했습니다. 당시 하영은과의 이별을 결심했던 윤수완에게 윤재국은 "헤어질지 말지 그녀에게 선택하게 해. 사랑한다면"이라는 조언을 했습니다. 그 이후 하영은을 만나러 가던 윤수완이 사망했습니다. 

하영은은 윤재국에게 윤수완에 관해 "두 달 만에 끝난 사랑이지만 시간이 마음의 크기는 아닙니다. 그 시절의 나한텐 인생이 바뀔 만큼 의미가 있던 두달이었으니까"라며 "우리 이제 아무것도 하지 말자"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하영은은 "수완이가 형이라는 거 난 무시가 안 됩니다. 난 오늘 윤재국이 아닌 윤수완씨 동생분과 같이 온 거입니다. 고맙입니다. 가는 건 혼자 하겠다"며 다시 거리를 뒀입니다.

그러나 윤재국은 하영은을 향한 마음을 단념하지 못해 하영은을 찾아갔습니다. 윤재국은 "우리가 앞으로 뭘 할건지 계속 만날 건지 말 건지 그거 다 당신이 선택하면 돼요. 근데 이거 하나는 대답해요. 나 보고 싶었니? 하나만 대답해. 나 보고 싶었니?"라며 "나는 너 보고 싶었어"라고 직설적으로 말했습니다. 

한편 송혜교는 1981년생으로 41살, 키는 161cm입니다. 장기용은 1992년생으로  30살, 키는 187cm입니다. 

송중기는 1985년 생으로 36세입니다. 그는 2016년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송혜교와 연인으로 발전한 뒤 2017년 10월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1년 9개월 만에 갈라섰으며 자세한 사유는 밝혀진 바 없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