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아들 근황 사진 공개 '연습생' 이라더니.. 소름돋는 몸매와 외모(+사진)

이수근 아내 박지연 인스타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아들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28일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아들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물구나무서기를 완벽하게 선보이고 있는 이수근 아들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이수근 첫째 아들 이태준 군의 근황 모습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태준 군은 현재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수근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중학생 의뢰인에게 "우리 (큰)아들 소개시켜줄까? 지금 연습생이야"라고 말했습니다. 이태준 군 사진을 본 의뢰인은 "전에 좋아하던 남자애랑 똑같이 생겼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올해 14살이 된 이태준 군은 운동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만들어 운영 중입니다. 그는 중학생이라고 믿기 어려운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박지연 이수근 부부는 지난 2008년 12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