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결혼 예비신부 누구? 여자친구 검증방법 3가지 재조명(+사진)

장동민 인스타그램
장동민 인스타그램

장동민의 깜짝 결혼소식이 전해지며 예비신부의 정체가 화제가 되는 가운데 과거 여자친구 검증방법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장동민의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장동민이 12월 19일 제주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정확한 나이, 직업 등 구체적인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소속사는 "예비 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 연예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했습니다.

장동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 연기까지 검토하다 결국 19일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조용하게 식을 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개그 동료인 유세윤, 유상무만 참석한다. 두 사람은 결혼식 사회를 맡아 '옹달샘' 중 가장 마지막으로 품절남이 되는 장동민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하다. 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한다"고 했습니다.

이어 "옹달샘의 맏형 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장동민은 결혼 후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겠다는 포부입니다.

 

한편 이렇게 장동민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화려했던 그가 과거 방송에서 언급한 여자친구 검증법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장동민은 2014년 12월23일 방송된 KBS 2TV '1대100'에서 장동민이 이성과 교제하기 전 반드시 검증하는 3가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장동민은 여자친구 검증 첫 번째 단계로 ‘운전’을 꼽았습니다. 장동민은 “운전을 하면 본성이 나온다”며 “평소에 정말 착해도 (운전은) 생명이 달려있으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로 ‘술’로 꼽으며 “잠재되어 있는 성격을 본다. 눈빛이 달라지거나 시비를 거는 사람이 있다. 우는 사람도 있다”고 밝혔으며, 마지막으로는 “집으로 불러서 화투를 친다”며, “따도 잃어도 원래 성격이 나온다”며 자신의 치밀한 여자 검증 3단계를 고백했습니다.
 
이어 장동민은 “여자가 남자를 고를 때도 필요한 것”이라며 녹화 현장에 있는 100인석의 여성들에게 자신의 검증 3단계를 강력 추천했습니다.
 
장동민은 1979년생 올해 나이 42세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예능 방송인, MC 입니다. 1979년, 아버지 장광순과 어머니 나명자 사이에서 3남매 중 막내아들이자 장손으로 출생했습니다. 어린 시절 집안 형편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었습니다. 사교육은 꿈도 못 꿨고 초등학교 이전에 유치원도 제대로 다니지 못했었는지 초등학교 3학년이 되기 전까지 글을 읽을 줄 몰랐다고 합니다.

이 후 대학 재학 시절 같은 학교 동기인 유상무, 유세윤을 만나, 2004년 KBS 공채 개그맨 19기로 데뷔하였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 학당〉 경비 역, 〈할매가 뿔났다〉 할머니 역 등을 맡으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대표적인 유행어로는 "그까이꺼 그냥 뭐 대~충~"이 있습니다. 

타고난 특유의 화를 바탕으로 한 버럭 개그로 이경규, 박명수와 함께 독설 캐릭터를 가진 대표적인 예능인입니다. 화를 내야 웃기는 독보적인 캐릭터성으로 개콘 시절 절대 금기인 무대에서 욕하는 개그를 시전할 수 있는 유일한 개그맨이었습니다.

그렇게 강한 캐릭터로 독한 웃음을 만들어내는 것만 알고 있던 대중에게 깜짝 놀랄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이름부터 머리 쓰는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시즌3>에 섭외되었습니다. 예능 분량을 위한 섭외로 생각하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강력한 정치력, 심리전, 암기력 등을 선보이며 몇몇 고학력자들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이어 시리즈 최고 플레이어들만 섭외된 왕중왕전 성격인 시즌4에도 출연하여 더 강력해지고 완벽한 플레이를 보여주며 또 다시 우승. 

이 활약을 바탕으로 <소사이어티 게임 2>과 <크라임씬 2>에 출연했고, 소사이어티 게임 2에서는 파이널 우승 및 크라임씬 2 최종 상금 랭킹 2위로 실적을 냈지만 더 지니어스에서 보여준 명성에 비하면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장동민은 MBC ‘피의 게임’을 비롯해 12월 말 첫 방송을 앞둔 IHQ ‘주주총회’ 등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동민의 결혼 소식에 장동민의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의 구독자들은 하나같이 최근 영상에 몰려가 '축하'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팬들은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라며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