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열애, 남자친구 마이큐는 누구? 직업 나이 화제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나영이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열애 중입니다. 이로써 김나영은 이혼 3년여 만에 공개 연애를 하며 마이큐가 누구인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나영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측 관계자는 12월 16일 "김나영이 마이큐와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나영과 마이큐는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사랑을 시작했습니다. 최근 김나영의 깜짝 생일파티 당시 처음으로 알게 됐으며, 이제 만난 지 한 달째라고. 여느 연인들처럼 예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김나영은 현재 홀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싱글맘'입니다. 이에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까지 고민이 많았을 터.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 역시 김나영 마이큐 커플을 향해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서 김나영은 지난 2015년 4월 비연예인과 결혼해 2016년 첫 아들 신우, 2018년 둘째 아들 이준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전 남편이 2018년 11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로 구속되면서 2019년 1월 이혼했습니다. 당시 김나영은 "남편이 하는 일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다"며 "남편이 죗값을 치를 것"이라고 대신 사과한 바 있습니다.

이후 김나영은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를 통해 솔로 육아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김나영은 "숨고 싶었는데 숨을 수 없었습니다. 책임져야 하는 아이들도 있고 하니까"라며 "이겨내야 하니까 용기를 냈다"고 당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나영의 연인 마이큐(인스타)를 향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마이큐 1981년생 올해 나이 41세 학력으로 킬 대학교 법학과를 중퇴한 마이큐는 지난 2007년 정규앨범 'Style Music'으로 데뷔, 다양한 분야에서 아티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지난 7일에는 정규앨범 'emo'를 발매했으며, 현재는 개인 전시 'emo'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직업은 가수와 작과를 병행하고 있습니다.ㄱ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