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송지아 짝퉁 논란에.. 금수저 답변 재조명 "갖고 싶은거 다 사줘"

프리지아 유튜브
프리지아 유튜브

대세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가 명품 '짝퉁' 착용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금수저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송지아는 2021년 7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올린 Q&A 영상을 통해 "'금수저'이신가요?"라는 질문에 답했습니다. 

그는 "'금수저냐'라는 질문을 진짜 많이 받았다. 감사하게도 되게 여유롭게 살아서 어릴 때부터 하고 싶은 걸 아빠가 다 하게 해줬고 갖고 싶은 것도 다 갖게 해줬다"라고 밝혔습니다.

송지아는 "엄마, 아빠에게 제가 받은 걸 절대로 다 갚을 수는 없다. 왜냐면 저는 진짜 너무 많이 받았고, 무용을 해서 제가 쓴 돈이 진짜 많기 때문에 그걸 다 갚으려면 힘들겠지만 제가 열심히 일하는 이유다. 아무튼 금수저는 아니지만 어릴 때 하고 싶은 거나 갖고 싶은 건 엄마, 아빠가 다 하게 해줬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송지아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지만 명품 '짝퉁' 착용 의혹을 사며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에  송지아는 17일 "현재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는데, 지적해 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