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앤디 예비신부 아나운서 제주 MBC 이은주 누구? 나이차이·외모 화제

앤디,이은주 인스타그램
앤디,이은주 인스타그램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9살 연하 예비 신부가 제주 MBC 아나운서 이은주로 밝혀지며 그녀의 나이,집안, 인스타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19일 앤디는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자필 편지를 올려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앤디는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 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며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다음날 1월  20일 앤디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앤디의 예비신부는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라고 밝혔습니다.

제주 MBC '뉴스데스크'
제주 MBC '뉴스데스크'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은주 아나운서는 1990년생 올해 나이 33세로 1981년생 앤디와의 나이차이는 9살입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 출신으로 이은주 아나운서는 방송 8년 차 미모의 재원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제주살이 중인 앤디는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이 아나운서와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