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붕어빵 가게 위치 어디길래? 1시간 기다려서 먹는다...

‘줄 서는 식당’ 붕어빵 가게 위치 어디일까?(사진=tvN)
‘줄 서는 식당’ 붕어빵 가게 위치 어디일까?(사진=tvN)

줄 서는 식당’ 붕어빵 가게 위치와 전화번호, 예약방법 등을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은 화려한 비주얼과 간증 후기로 SNS를 도배하는 핫플레이스들,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식당들 중에서 옥석을 골라내는 고품격 찐맛 탐사 예능입니다.

출연자들은 SNS 등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식당들을 찾아가 직접 줄 서고, 맛 보고, 체험해보며 진짜 맛집인지 철저한 검증에 나섭니다.

2022년 1월 24일 오후 방송된 ‘줄 서는 식당’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 그리고 박은영 셰프가 맛집 검증을 위해 미국풍 중화 요리집과 붕어빵 노점을 찾았습니다.

이날 세 사람은 117년의 역사를 이어온 먹거리천국 광장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시장 입구부터 길게 서있는 줄을 따라가보니 사람들이 애타게 기다리는 것은 다름 아닌 겨울철 대표 길거리 음식인 붕어빵.

영업시간은 단 5시간, 1인당 구매 개수 제한까지 있는 극악의 웨이팅으로 유명한 이곳의 붕어빵을 직접 검증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빵에 피자, 크랜베리, 크림치즈 등 트렌디한 속살까지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을 실현한 힙포로 연일 매진 행진이라고. 영하 11도 한파 속에서 붕어빵 때문에 1시간 넘게 줄서는 게 맞는지 계속 고민에 빠졌던 세 사람은 시식 후 "다시 줄 서야 할 것 같다" 확신을 갖게 됐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미식 먹방 유튜버인 입짧은 햇님만의 붕어빵 더 맛있게 먹는 먹팁까지 전해졌습니다.

해당 붕어빵 집의 위치는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입니다.자세한 주소는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광장시장 남1문 입구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