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여자 이별 후 속마음 (+마음 돌리는 법 연락 바람기 후폭풍)

오늘은 b형 여자의 이별 후 속마음과, b형 여자의 마음을 돌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과학적 근거는 없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세요~!

B형 여자는 이별 후 굉장히 냉정합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 당하고 상처받는다면 이별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때 헤어지는게 맞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냉정한 태도의 B형 여자는 이별 후에 후회도 많이 합니다. 이 후회의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연애하는 동안 자존심을 너무 세웠기 때문입니다. 

사실 헤어지자는 말이나, 퉁명스럽게 툭툭 내뱉은 말들은 그 사람을 정말 100% 사랑하지 않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저 나에 대한 남자친구의 사랑을 확인한 것뿐이었는데, 그런 것들에 남자가 상처를 받아 지쳐버린 것입니다. 

2. 한번도 잡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이별 통보를 하지 않고 당하게 되면 나의 가치가 너무나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내가 사랑을 받지 못한다는 이 상황을 견디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일단 이별을 고한 이후, 자존심 때문에 붙잡지 못했다는 것이 후회로 남는 것입니다. 

3. 서로가 다름을 뒤늦게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B형 여자는 남자에게 사랑받지 못하고, 소홀해진 관계에 대해 일방적으로 서운함을 느껴 이별을 결심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상대방의 100% 잘못이 아니라, 본인에게도 문제가 있었다는 사실을 시간이 흐른 뒤에서야 느꼈기 때문입니다. 

b형 여자의 이별 후 심리를 살펴보면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은 척, 털털한 척하면서 속으로 혼자 아파하고 눈물을 흘리는 스타일입니다.  


B형 여자는 겉보기와는 다르게 한 번 생긴 상처가 쉽게 낫지 않는 혈액형입니다. 

한마디로 마음은 여린데 남들 앞에서는 그 마음을 숨기려 하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하는 동안에는 최선을 다해 불타오르듯이 사랑을 하지만, 이별을 하게 되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단호하게 떠납니다.

B형 여자는 주위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가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B형 여자는 이별 후 다른 이성을 만나 아픔을 극복한다고 합니다.

B형 여자의 경우 연애 할 때 질투가 많은 편이고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입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먼저 고백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고, 밀당도 꽤 잘 하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이 이러한 B형 여자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하지만 B형 여자는 지나치게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현재의 감정에 충실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연애를 할 때 실패 또한 많이 합니다.

B형 여자는 강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지만 마음만은 여리고 어린아이같아서 작은일에 상처받으면서 내심 잘 울기도 합니다. 

마음의 준비도 하지 못한 채로 이별을 맞이하게 되면, B형 여자는 술에 취해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전화해서 우는 모습을 보이고 다음 날 후회하는 일이 허다합니다.

남자 쪽에서 먼저 이별을 고했을 경우에는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이후에 남자에게 다시 연락이 오더라도 절대 받아주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