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남자친구 연애스타일 (+사랑받는법 궁합 잠자리)

나쁜남자의 대명사인 B형 남자들은 어떤 스타일로 연애를 할까요? 오늘 살구뉴스에서는 B형 남자의 공략법과 B형 남자의 연애스타일, B형 남자와 여자들 간의 궁합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재미로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목차

  • 1. B형 남자 공략법
  • 2. B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을 때
  • 3. B형 남자 연애스타일
  • 4. B형 남자 궁합

1. B형 남자 공략법

1) 밀당 필수

B형 남자는 처음 사랑에 빠져 불타오르는 속도가 빠른만큼, 그 불꽃이 쉽게 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먼저 좋아하는 티를 내기도 하고 잘대해주다가도, 막상 여자쪽에서 적극적인 표현을 할 때 즈음엔 마음이 식거나 갑자기 적극적인 이성의 모습에 부담을 느껴 관계에서 도망을 치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 때문에 B형남자에게 바람둥이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니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B형 남자와의 연애를 할 때에는 적당히 튕겨주며 밀당하는 것이 오래 관계를 지속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2) 가벼운 장난으로 시작하기

B형 남자는 진지하고 무거운 이야기나 분위기에 부담을 느끼고 어려워 하며 피하고 싶어 합니다.

따라서 B형남자와 데이트를 하거나 이야기를 할 때에는 진지한 이야기보다 가벼운 이야기로 대화를 하며 가벼운 장난과 스킨쉽을 하는 것이 B형 남자의 애정도를 상승시키는 방법입니다.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 주제가 딱딱하거나 무거워지면 상황을 벗어나려 할 수 도 있기 때문에, 혹시 B형남자에게 당부할 말이 있다면,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것 보다, 애정이 담긴 구박이나 투정이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3) 우쭈쭈해주며 기분 맞춰주기

B형 남자는 자신의 기분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따라서 상대방의 기분이나 상황보다는 자신의 상황이나 기분을 알리고 관심을 받고 싶어 한답니다.

자신이 기분이 좋지 않으면, 연인과 함께 하는 데이트도, 이야기도 재미있을 수 없는 것이지요!

B형 남자와 함께 있을 때는 말 수를 줄이며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 보다, 계속 말을 걸어주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4) 알면서도 넘어가주기

B형 남자의 거짓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사실 사소한 거짓말을 타박하기도 그냥 넘어가기도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앞에서 추궁을 하게되면 오히려 문제를 안키우려 그런건데 왜 내 마음을 몰라주냐며 적반하장으로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추궁을 하며 물고 넘어지기 보다는, 슬쩍 넘어가주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슬쩍 넘어가주는 척"을 하되, 사실을 알고 있지만 넘어가 주는 것이라는 뉘앙스를 풍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미안하니까 더 잘해주려고 하거든요! 

5) 친구로 시작하기

B형 남자는 앞서 말했듯이, 진지한 분위기에 있어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사람이 많기 때문에 모르는 사이에서 접근하기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B형남자를 마음에 두고 있는 여자라면, 그가 부담을 느끼지 않게 그냥 친구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스럼없는 친구관계를 좋아하는 B형 남자들은 친구로 지내다가 정이 들어 친구와 사귀게 되는 경우가 아주 많기 때문입니다.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 B형 남자들에게, 서로 이야기가 잘 통하는 편한 사이라는 인상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 B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을 때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두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틱틱대거나
2. 아주 적극적으로 대시하거나


이 둘이 아주 상반된 모습으로 보이기는 하지만 사실 두 행동 모두 관심이 있어서 그런 것입니다. 
B형 남자는 자신이 관심이 없는 대상에게는 어떠한 행동도 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타인에게 굉장히 무심한 편입니다.

그런데, 틱틱댄다는 것은 뭔가 감정이 있다는 뜻입니다. 
놀리거나, 심한 장난을 치는 경우도 관심이 있어서 그런 것입니다. 


B형 남자는 보통 여자에게 마음이 있는 지 없는 지 헷갈리게 하는 경우가 드물기는 하지만,
간혹 좋아하는 사람에게 더 불친절하기도 합니다. 

반대로 이성적인 감정은 없지만 사람이 좋아서 잘해주기도 하기 때문에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람둥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주변에 여자가 많기 때문입니다.

물론,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와는 확실하게 구분을 짓습니다. 
여자에게 인기가 많은 타입이여서 그게 연애를 할 때 참 피곤하기도 한 일이지만 ,어떻게 보면 매력적인 남자를 만났다는 반증이므로 감수해야 할 부분입니다. 

3. B형 남자 연애스타일

B형 남자는 태생이 센스 넘치고 끼와 매력이 많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때로는 바람둥이라는 말을 듣기도 하지만, 인기가 많은 것을 은근 즐기는 면모도 있습니다. 

B형 남자는 새로운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서 쉽게 사랑에 빠지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합니다.

자신의 직감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첫눈에 반하는 사람을 만나는 경우가 많고, 몇 번의 대화만으로도 그 사람을 진심으로 좋아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 사람을 운명의 사람이라고 믿어 버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작 그 여자와 사귀게 되더라도 자신을 속박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자유로움을 항상 꿈꾸고 있기 때문에 관심과 걱정을 오히려 자신을 구속한다고 생각합니다.

데이트를 하더라도 자신이 좋아하고 하고 싶은 것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상대방도 함께 공유하고 싶어 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말하고 사랑의 표현도 적극적으로 하지만 그 관심이 식어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쉽게 사랑을 끝내버립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미련도 적습니다.

새로운 사랑이 생기거나 바람을 피우는 것에서도 중요한 것은 현재 자신의 감정이기 때문에 바람에 대한 죄책감보다 우선합니다.

4. B형 남자 궁합

○ B형 남자 ♡ AB형 여자 - 궁합지수 85%

- 접근 : 엉뚱한 계기로 급속하게 친밀.

- 사랑의 주도권 : B형 남성이 성실히 리드.

- 데이트 경향 : 조용한 장소나 인텔리전트한 스팟.

- 잠자리 궁합 : B형 남성이 무드를 중요시해서 보통의 궁합.

- 결혼으로의 가능성 : 부부로서 궁합도 좋고, 가능성도 높다.

B형 남자라면 AB형 여자의 변덕을 얼마든지 받아줄 수 있는 너그러움을 갖고 있어 일단 시작은 순조롭습니다.
일 벌이기를 좋아하는 B형 남자가 시작을 하면 생활력이 강한 AB형 여자가 마무리를 짖는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이루게 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AB형 여자가 냉정함을 잃고 B형 남자의 페이스에 말려들어갈 염려도 있습니다.

약간의 트러블이 예상되는 커플.

○ B형 남자 ♡ O형 여자 - 궁합지수 80%

- 접근 : O형 여성으로 부터 한결같이 접근.

- 사랑의 주도권 : O형 여성이 확실히 잡는다.

- 데이트 경향 : O형 여성의 결정에 B형 남성이 타협해서 따른다.

- 잠자리 궁합 : 궁합은 문제없고 서로의 요구도 일치.

- 결혼으로의 가능성 : 가능성은 꽤 높고, 여성이 남성을 위해노력.

두 사람의 공통점은 항상 축제에 가는 사람처럼 들떠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두 사람이 만나면 세상 걱정도 사라지고 유쾌한 분위기가 만들어 집니다.

한 사람이 재미있는 제안을 하면 상대가 선뜻 받아들여 '척척' 손발이 맞는 타입.

O형 여자가 조금 심한 말을 해주셔도 B형 남자들은 무던하게 받아주기 때문에 "단순합니다." 는 평을 듣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B형 남자는 태도가 돌변해 아주 냉정하게 돌아서 여자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 B형 남자 ♡ B형 여자 - 궁합지수 65%

- 접근 : 가까운 환경에 있으면 자연이 사이가 좋아진다.

- 사랑의 주도권 : 주도권 등을 의식하지 않는 두사람.

- 데이트 경향 : 액티브한 데이트로 비용도 많아진다.

- 잠자리 궁합 : 취미가 일치하면 꽤 격렬하게.

- 결혼으로의 가능성 : 애인으로는 OK이지만, 부부가 될 가능성은 적다.

도저히 연인 사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톡톡 심한 말을 내뱉는 커플을 보면 B형끼리의 만남인 경우가 많습니다.
옆에서 듣는 사람은 두 사람이 싸우는 것 같아 조마조마할 정도가 됩니다.

B형은 양쪽 모두 "나의길을 가련다." 스타일이어서 연인으로 발전하기가 어렵습니다.
싸우다 정들면 더할 나위 없는 연인이 되지만 서로 괴롭히다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단 서로의 공통점을 발견하면 급속도로 친해집니다.

○ B형 남자 ♡ A형 여자 - 궁합지수 20%

- 접근 : 남성쪽에서 적극 적극적으로, 여성은 수동적.

- 사랑의 주도권 : 행동력이 강한 B형 남성이 리드.

- 데이트 경향 : 노는것을 좋이하는 B형 남성 중심의 플랜으로..

- 잠자리 궁합 : B형 남성의 요구에 응하지 못하는 A형여성.

- 결혼으로의 가능성 : 서로의 결점에 진력이 나서 가능성은 낮다.

완전히 상반되는 성격의 두 사람이 만나면?
A형 여자는 B형 남자가 "내겐 너밖에 없어"라고 말한다면 그대로 믿는 편입니다.

또 B형 남자는 자신의 일에 몰두하게 되면 여자에 대한 배려를 까맣게 잊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전화가 안올까?" 라며 밤마다 애타게 그의 전화를 기다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