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깨박이 꽃벼리 커플 결별 이유는..? "엄청난 실수 저질렀다" 뭐길래

BJ 깨박이 인스타그램
BJ 깨박이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대표 커플이던 깨박이와 꽃벼리가 결별하며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11일 깨박이는 아프리카TV에서 약 8분간 짧은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검은 화면에 목소리로만 등장한 깨박이는 꽃벼리와 이별하게 됐음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깨박이는 "제가 벼리한테 용서받을 수 없는 실수를 해서 이별을 하게 됐다"라며 "그간 1년 4개월가량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깨박이는 "이 시간 이후로 벼리에게 악플이나 억측을 하지 말아 달라"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어 "소식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하면서 방송 복귀는 이번 주말 정도에 하도록 하겠다"라고 방송을 마무리했습니다.

깨박이와 꽃벼리는 생방송을 통해 공개 연애를 선언한 후 유튜브를 함께 운영하기도 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결별 소식이 전해진 후 유튜브에서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영상들은 전부 비공개 처리됐습니다.

두 사람이 이별 소식이 전해지자 결별 이유인 '실수'에 대해 누리꾼들은 "바람 핀거네..." ,"업소 간거 아닌가?" 등의 수많은 루머와 추측이 난무했습니다.

이에 BJ 꽃벼리는 4월 11일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을 통해 악플러들을 향한 경고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날 그는 "너네 진짜 너무하다. 저도 사람인데 견디는 데 한계가 있잖아"라고 적었습니다.

아프리카TV "꽃벼리♥" 방송국 게시판
아프리카TV "꽃벼리♥" 방송국 게시판

 

이어 "헤어진 거 발표 난 지 4시간도 안 됐는데 벌써 신나서 웃고 떠들고 몹쓸 말 해대는 너네"라며 "진짜 역해. 해주셔도 해주셔도 너무하잖아 이건. 저는 온갖 억측들과 생각 없이 내뱉는 말들로 가슴이 미어지고, 상처받고, 아파도 되는 존재인 거지"라고 심적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그러면서 "내가 아무 말 안 한 건 그래도 좋아했던 사람에 대한 내 마지막 배려였다. 근데 그냥 X신으로 보이는 거지"라며 "내 멘탈은 안중에도 없고 난 지금 너네한테 그저 신나는 가십거리 된 거지. 아무것도 모르면 가만히 있었어야지"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꽃벼리는 "아무리 인터넷 방송 세계가 그렇다지만 지금 너네가 한 짓 살인행위야"라며 글을 끝맺었습니다.

BJ 깨박이는 1993년생 올해 나이 30세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입니다.

킴성태의 설득으로 트위치에서 아프리카로 넘어왔습니다. 아프리카 BJ 중 방송감과 드립이 좋게 평가 받고 있으며, 배틀그라운드를 기반으로 여러 게임, 보이는 라디오 등을 방송 하고 있습니다. 트위치에서는 오버워치를 주력으로 방송을 하였습니다. 아프리카TV 방송에 흥이 없던중에 감스트에 의해 스타크래프트에 관심을 갖게되어 바스포드에서 활동 하다가 현재는 스타를 접고 배틀그라운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