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 국내여행, 안전한 치안 보장되는 국내 청정지역 BEST 5!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는 ‘혼행’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여자 혼자서도 특별한 계획 없이 훌쩍 떠나는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만큼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가 아닌 혼자서 혼행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안전한 치안이 보장되거나 지역 유명 관광 명소가 있어 치안 걱정을 해소 시켜 줄, 여자 혼자 떠나기 좋은 안전한 국내 지역 5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단양

단양은 충청북도에 위치해 있으며, 패러글라이딩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패러글라이딩을 포함하여 주변 다양한 관광지와 카페가 생기면서 최근 SNS에서도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이곳! 관광지로 유명한 만큼 많은 여행자들이 찾기 때문에 안전한 치안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특히, 패러글라이딩의 경우 최근 방송을 통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혼자 체험하는 액티비티인 만큼 혼행자들에게 제격입니다.

 

목포

한국의 나폴리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목포는 때묻지 않은 자연을 자랑해 인기 휴양지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히 ‘호텔 델루나’ 촬영지로 유명세를 치르며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관광지로 치안으로부터 안전한 도시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는 해상 케이블카부터 목포 문화재를 느낄 수 있는 근대 역사관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목포 여행으로 1박 2일은 필수! 여자 혼자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목포를 적극 추천합니다.

 

거제

갯벌 체험, 정글돔 식물원 등 다양한 유명 관광지를 보유한 거제도. 쾌적한 공기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주목해봅시다! 발이 닿는 곳 어디든 아름다운 산책로가 펼쳐져 더욱 매력적입니다. 특히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외도까지 유람선을 타고 방문할 수 있어 찾는 여행객도 다수! 밤에도 아름다운 야경이 유명해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치안에 민감한 여행객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여자 혼자 여행을 즐기기 좋은 거제로 지금 당장 떠나봅시길 바랍니다.
 

정선

복잡하고 화려한 도심을 벗어나 청정자연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주목! 아름다운 동강과 함께 짚라인, 레일바이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정선은 사계절 내내 독특한 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름엔 워터파크, 겨울엔 스키장으로도 유명해 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치안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여자 혼자서도 알차게 즐기기 좋은 정선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태안

 

사계절 내내 축제가 끊이질 않는 태안은 빛 축제부터 다양한 꽃 축제가 열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태안은 다양한 계절을 즐기기 좋으며 서해안의 아름다운 비경이 낭만 포인트! 태안 8경부터 천리포 수목원 등 볼거리가 다양해 여자 혼자 국내여행 즐기기 제격입니다. 수도권에서 차를 타고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치안으로도 안심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이렇게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청정구역 여행지 best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