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결혼 소감으로 공효진 정려원 손절 논란, 입장 밝혔다(+사진)

MBC, 뉴스1
MBC, 뉴스1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 소감을 밝히며 일각의 '오해'를 잠재우고 나서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15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에 와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고마워요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라고 하객들에게 답례 인사를 건넸습니다.

 
손담비 인스타그램
손담비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그리고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 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요.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이라고 전했습니다. 여기에 '웃픈' 표정의 이모티콘까지 덧붙이며 결혼식 이후 나온 여러 말들에 대한 심경을 드러낸 그는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고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손담비가 글에서 언급한 '터무니 없는 말'은 지난 13일 그의 결혼식에 절친으로 알려졌던 배우 공효진과 정려원이 참석하지 않은 것을 둔 풍문으로 보입니다. 이들은 평소 자매처럼, 친구처럼 진한 우정을 나눠왔으나 정작 손담비의 결혼식장에 모습이 보이지 않아 의아함을 자아냈습니다. 일각에서는 손담비와 정려원이 지난해 스캔들에 연루되면서 우정에 금이 간 게 아니냐는 근거 없는 추측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에 따르면 정려원의 경우, 당일 강원도 춘천에서 드라마 촬영이 있어 불참했습니다. 공효진 역시 현재 전국 각지에서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럼에도 '손절' 등의 표현을 써가며 이들의 우정을 둔 뒷말이 계속 이어졌고, 이에 손담비가 직접 "전혀 사실이 아니니 오해 없기를" 바란다며 해명한 것으로 관측됩니다.

이런 손담비에 대해 누리꾼은 축하와 격려를 쏟아냈습니다. 가장 축하받아야 할 아름답고 특별한 날임에도 근거도 없는 무분별한 추측으로 재가 뿌려진 데 대한 위로도 이어졌습니다.

한편 손담비는 5월 13일 이규혁과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에 함께 출연하며 1년 여의 비밀 연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손담비는 방송 활동이 활발했던 때로 결국 두 사람은 물리적인 환경과 성격 차이로 이별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다만 이후 두 사람은 오빠, 동생 사이를 이어왔고 지난해 손담비가 ‘가짜 수산업자‘ 사건으로 힘들어할 때 이규혁이 큰 위로가 되어줬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렇게 10년 만에 재회, 다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
SBS 예능 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

이날 결혼식은 이규혁과 절친한 KBS N 스포츠 이동근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고, 축가는 가수 싸이를 비롯해 2AM 조권과 슬옹이 불렀입니다.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 서장훈, 백지영, 김흥국, 뮤지컬 배우 김호영 등이 하객으로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