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제니 제주도 열애설 터진 결정적인 증거 2가지..GD는?(+목격담 인스타)

온라인 커뮤니티, 제니, 뷔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제니, 뷔 인스타그램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이 열애설에 휩싸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22일 온라인 상에는 뷔와 제니가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내용의 목격담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제니, 뷔와 닮은 여성과 남성이 같은 차에 탑승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남성은 운전석에, 여성은 조수석에 앉아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 모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으나 선글라스 디자인, 코와 귀, 입, 턱선 모양 등이 뷔, 제니와 흡사하다는 점을 들어 열애설의 진위에 궁금증을 표했습니다.

제니, 뷔 인스타그램
제니, 뷔 인스타그램

 

또 뷔 역시도 최근 제주도를 방문해서 누군가 뒤에서 찍어준 듯한 사진을 게재해 두 사람의 열애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제니와 뷔는 최근 각각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J’와 ‘V’로 업데이트해서 커플인것을 티내고 있는 것 아니냐는 얘기들도 나오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지드래곤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외 절친한 지인들과만 친구를 맺는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제니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구독 취소)했다는 설도 불거졌습니다.

이와 관련 살구뉴스은 사실 확인을 위해 5월  23일 오전 뷔 소속사 빅히트 뮤직, 제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에 연락을 취했으나 2시간 넘게 묵묵부답입니다.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한편 제니는 지난해 2월 24일 그룹 빅뱅(BIGBANG) 리더 지드래곤(GD)과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당시 제니, 지드래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최근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한 것이 알려지면서 결별설이 나왔습니다.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6월 10일 새 앨범 'Proof'(프루프)를 발매합니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컴백을 준비 중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