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성주식당 렉스턴 아들 누리꾼과 한 충격적인 통화내용(+배민 근황 페이스북 명함 인스타)

대구의 한 도로 한가운데 주차해 통행을 방해한 차량에 경적을 울렸단 이유로 도로를 막은 차주와 아들이 고성을 지르며 욕설을 한 사실이 알려져 국민적 공분을 산 가운데 한 누리꾼이 그의 아들과 통화내용을 공개하며 크게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2021년 3월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 봐주세요. 억울해서요'란 제목의 글이 올라온지 하루만에 렉스턴 차주의 식당이 성주식당으로 알려졌고 그 명함이 퍼지면서 그의 아들의 페이스북과 신상 인스타는 순식간에 퍼져나갔습니다. 

처음 그의 신상이 퍼지고 4년전 홍보글 올린거까지 파헤쳐 해병대생 1993년생 헬스장을 운영중인 부자집 아들로 퍼졌습니다만 이는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이 때문에 소문의 헬스장 주인이 직접 보배드림에 등판에  "현재 4년 정도 운영 중이며 처음 오픈이기에 xx식당 당사자가 4년 전 12월21일부터 다음해 2월 10일까지 2달 안 되게 저녁 팀장이라는 자리에서 일한 적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두 달 간 일하면서 제가 알기로는 집에서 헬스장 일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 그만두기 7일 전 결석을 하며 다음날 집에 일 때문에 더 이상 일을 못 한다고 통보를 받았었습니다. 공동 대표자라는 것은 유언비어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증거사진으로 사업자 등록증까지 첨부했습니다.

그렇게 한 분노한 누리꾼이 아들과 통화를 하게되었는데 통화내용은 충격적이였습니다. 

누리꾼 : 여보세요? 성지순례겸 전화합니다

성주식당 아들 우XX : 근데요? 뭐 어쩌라구요?

누리꾼  : 그나물에 그밥 그애비에 그아들내미 똥줄좀 타나?

성주식당 아들 우XX : 병신새끼가? 이딴 좃만한 가게 없어도 헬스장 두어개 

           가지고 있으니 꼴릴거 없다

누리꾼 : 샤크짐? 그거 대표이사가 입장표명한거 모르냐?

     니 오픈멤버로 2달깔짝하고 무단결근 잠수탔다던데?

     그게 니꺼야?

성주식당 아들 우XX : 뚜뚜뚜....

사건은 2021년 3월 22일 보배드림에는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 봐주세요. 억울해서요'란 제목의 글이 게시되며 공론화 되기 시작했습니다.

글쓴이 A씨에 따르면 2021년 3월 19일 오후 3시15분쯤 대구 달성군 대실역 인근에서 렉스턴 차량이 도로 한가운데 주차한 뒤 짐을 내리고 싣기를 반복했습니다.

A씨는 "렉스턴 차량에 막혀 맞은편 차, 뒤차 등 아무도 통과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며 "뒤차가 짧게 경적을 눌렀지만 렉스턴 차주는 그걸 듣고도 당당하게 차를 방치하고 식당으로 들어가길래 저도 1.5초가량 경적을 눌렀더니 욕설이 날아왔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식당 주인으로 보이는 렉스턴 차주와 아들이 다짜고짜 고성을 지르고 욕설하는 블랙박스 영상을 함께 올렸습니다. 식당에서 나온 차주의 아들은 "그냥 지나가면 되지 않느냐", "빵(경적)을 왜 그렇게 하느냐", “짐 싣는데 XX" 등 심한 욕설을 했습니다. 이어 차주도 아들과 합세해 A씨가 타고 있던 운전석 쪽으로 다가왔고 A씨는 차에서 내려 실랑이를 이어갔습니다. 이들은 "개XX야", "X발" 등의 욕설을 내뱉으며 A씨를 배로 밀치기도 했습니다.

A씨는 "주변에 많은 사람이 있었지만 상황을 처음부터 지켜보던 주변 상인들도 그냥 쳐다만 보더라"며 "저 골목에 있던 식당들 종종 가던 곳인데 다시는 안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이 글과 영상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며 공분을 일으켰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들은 차주가 운영하는 해당 식당에 찾아가 항의성 포스트잇을 붙이고 바닥에 엿을 놓는 등 잇따라 '인증글'을 올렸습니다. 그렇게 해당 식당은 한때 배달업체 검색 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차주와 아들의 신상이 온라인상에 퍼지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논란이 되고 배달의 민족 리뷰에 3천개 넘는 리뷰테러가 이어졌고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XX식당 장사 접네요? 간판 철거 중'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오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글쓴이는 "간판 철거하고 카카오 맵에서 가게 삭제함. 바로 새로 간판 바꾸고 아무 일 없던 것처럼 장사할 거란 합리적 의심 중"이란 글과 함께 해당 식당이 간판을 철거하고 있는 사진을 함께 올렸습니다.

위는 현재 간판을 내린 사진이라고 합니다.


다른 누리꾼은 "해당 식당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이사 가거나 업종 변경이 아니고 폐업한다고 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이에 누리꾼들은 "와 살다 살다 이렇게 빠른 사람 처음 보네", "이미 신상 다 털렸는데 앞으로 어떻게 먹고 살려나", "폐업보다 블랙박스 차주 찾아서 용서 구하고 사죄글 올리는 게 순서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