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 결별·헤어진 이유 밝혔다..전 남편과 이혼사유(+신혼집 위치)

사진=뉴스1
사진=뉴스1

 

클론 구준엽과 대만 배우 서희원의 재회 후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둘의 헤어진 이유와 러브 스토리가 화제입니다. 이에 서희원 전 남편, 프로필, 이혼 사유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6월 22일 구준엽은 tvN '유퀴즈온더블록'에 출연했습니다. 유퀴즈 '이것은 실화다' 주제에서 맨 마지막으로 출연했으며 20년 전 연인이었던 서희원과의 애절한 러브스토리와 헤어진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만나 약 1년간 교제했습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구준엽은 "희원이가 방송에서 보고 내 팬이 됐다고 하더라. ' 이 사람이랑 결혼하겠다. 이 사람이 너무 좋다'고 했다. 스태프들이 이를 내게 알려줬고, 자리가 돼서 만났는데 너무 괜찮아서 그 때부터 만나게 됐다"고 달달한 첫 만남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스타들의 열애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당시 사회 분위기와 소속사의 반대로 인해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구준엽이 속한 그룹 '클론'의 인기는 절정이었고, 이에 서희원은 클론 일부 팬들로부터 심각한 공격을 당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구준엽은 "헤어졌던 날을 기억한다. 같이 밤새도록 끌어안고 울었다. 희원이를 공항까지 데려다 줬는데 제가 감당하지 못했던 것 같다. 다시 그 순간으로 돌아가면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며 헤어지는 당시의 쓰라린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후 서희원은 2011년 중국 재벌 2세 왕샤오페이와 결혼 후 두 아이의 엄마로 지냈으나 결혼 10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이후 구준엽이 20년 전 쉬시위안의 전화번호를 찾아 연락을 했고 번호가 그대로여서, 두 사람의 인연이 영화처럼 다시 맺어졌습니다.

 

사진=tvN D ENT 유튜브
사진=tvN D ENT 유튜브

 

구준엽은 당시 통화에 대해 "'하이, 워쓰 광토우'(안녕, 나 광토우야)라고 했다. 광토우는 '빛나는 머리'라는 뜻인데 그 때 그렇게 말하고 다녔다. 희원이는 한국어로 '나야, 희원이'라고 했다. 이야기를 나누고 전화를 끊었는데 또 통화를 하고 싶었다. 묻어뒀던 사랑이 확 올라왔다. 대화를 몇 번 해보고 둘 다 20년 전으로 돌아갔다"라고 회상했습니다.

그들은 코로나 19로 인해 영상 통화로 두 번째 연애를 이어갈 수 밖에 없었지만 그럼에도 결혼 결심은 금방이었습니다. 실제로 다시 만나 서로 포옹하기까지 돌고 돌아 20년의 세월이 걸렸다. 구준엽은 당시의 벅찬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희원이를 보자마자 20년 전으로 돌아간 것 같았다. 용기를 내서 살짝 앞으로 갔더니 희원이가 확 와서 안겼다. '역시 이 여자야'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매일 표현하면서 희원이에게 줄 수 있는 사랑은 전부 줄 것"이라며 다짐했습니다.

양가가 결혼을 반대했다는 루머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부인했습니다.

 

사진=tvN D ENT 유튜브
사진=tvN D ENT 유튜브

 

구준엽은 "저희 어머니가 20년 전 희원이와 제가 데이트하는 걸 봤었는데 가장 기뻐하셨다. 희원이가 절 많이 사랑해줬는데 잘 됐다고 하셨다."며 "장모님도 절 예뻐해주시고 아들이라고 부르신다. 어머니인데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고 안 좋아하실 수가 없지 않냐"라고 말했습니다.

 

서희원 전 남편 왕샤오페이..구준엽과 재혼소식에 '발끈'

사진=구준엽 인스타그램
사진=구준엽 인스타그램

 

구준엽과 서희원은 지난 3월 각자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앞서 서희원의 동생이자 가수인 서희제는 대만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새로운 가족이 된 구준엽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언니가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했을 때 '구준엽은 아니지?'라고 했다"며 "놀랐지만 기쁠 수 밖에 없었다. 언니 마음 속에 얼마나 깊이 구준엽이 있는지 발견했기 떄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처럼 구준엽과 서희원의 재회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축복을 보내고 있지만, 이와 관련해 서희원의 전 남편 왕샤오페이가 불편한 심경을 내비친 바 있습니다.

 

왕소비, 서희원/사진=온라인커뮤니티
왕소비, 서희원/사진=온라인커뮤니티

 

왕소비는 서희제가 언니 부부의 재회 비화를 전하는 방송이 공개된 이후 지난 3월 31일(한국 시각)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나는 내 아이들이 전혀 모르는 누군가에게 아빠라고 부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내 아이들이다"라고 적었습니다.

하지만 6월 12일 이내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모두가 새 삶을 시작했다. 서희원의 행복을 기원한다"라며 간접적으로 축하를 전했습니다.

왕소비는 중국의 대표 재벌 2세 중 한명으로 대형 식당업체인 차오장난의 후계자입니다. 서희원보다 5살 연하로 결혼식 당시 기준 왕소비의 재산은 2570억에 달했고, 어머니인 창업주 장한 회장의 재산은 약 4317억이라 알려졌습니다.

재벌 2세와 스타와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왕소비와 서희원은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나 대만을 모욕하는 왕소비로 인해 불화를 일으킨 바 있습니다.

또한 시나연예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서희원이 한식을 즐겨 먹었다는 이유로 왕소비에게 “돼지 같다”는 폭언을 들었고, 왕소비는 술에 취해 들어오면 셔츠 바지 신발 양말 등을 집어 던지며 난동을 부렸다고 밝혀졌습니다. 특히 두 자녀마저 ”아빠가 집에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할 정도로 왕소비를 두려워했던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그 와중에 왕샤오페이는 중국 여배우 장잉잉(张颖颖)과의 불륜설이 도는 등 2019년부터 중국 인터넷에서 불화설이 계속 제기되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2021년 11월 21일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두 아이의 양육은 서희원이 맡았습니다.

 

사진=tvN D ENT 유튜브
사진=tvN D ENT 유튜브

 

한편 구준엽 서희원의 신혼집은 대만에 두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서울 한강뷰 아파트에 전세로 거주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89년생으로 54세인 구준엽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DJ로 활동했습니다. 1990년 현진영의 백댄서 '와와'로 활동했고, 1993년에는 이탁과 함께 '탁2준2'를 결성하여 활동하다가, 1996년부터는 클론이라는 댄스그룹을 결성해 대한민국과 대만에서 히트를 쳤습니다.

1976년생으로 46세인 서희원은 대만의 배우입니다. 1994년부터 2003년까지 여동생 쉬시디(서희제)와 ASOS(Adult Sisters of Shu; 徐氏姊妹)라는 그룹 활동으로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동생 서희제 역시 방송인으로 MC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