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결혼식장 어디길래? 소름돋는 식장 비용(+남편 직업)

사진=강민규 인스타그램
사진=강민규 인스타그램

 

가수 출신 배우 장나라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이에 장나라 결혼식 장소와 식장 비용, 신랑의 나이와 직업 등 프로필까지 화제입니다.

장나라는 6월 26일 오후 6시 서울 내곡동 한 예식장에서 약 2년간 교제해온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6세 연하인 연인은 2019년 장나라가 출연한 SBS 드라마 ‘VIP’ 촬영감독으로, 두 사람은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회와 축가는 평소 장나라와 절친한 방송인 박경림과 가수 이수영이 맡았습니다. 밴드 ‘씨엔블루’ 보컬 정용화도 자신의 곡 ‘사랑 빛’을 불러 축하했습니다.

 

사진=이청아 인스타그램
사진=이청아 인스타그램

 

배우 이청아 등 장나라 지인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등을 통해 결혼식 현장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활짝 웃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청아는 “사랑해요. 천사 언니”라는 짧은 글을 덧붙여 부부의 새 출발을 축복했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 및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졌습니다. 장나라는 신랑 신상이 공개되는 것에 우려를 표했습니다. 청첩장에서 "식장 입장 시 명단을 확인한다"며 "일시, 장소와 신랑 신상, 사진, 영상이 유포되지 않도록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청했습니다.

앞서 장나라는 6월 3일 “영상 일을 하는 친구와 2년여 간 교제 끝에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며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돼 더없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장나라 결혼식 장소, 비용은?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6월 16일 장나라의 결혼식 청첩장을 입수한 매체에 따르면 장나라는 서울 서초구 내곡동에 위치한 보넬리 가든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500평의 야외 잔디밭을 자랑하는 보넬리 가든의 대관료는 330~880만 원에 달하며 식대는 인당 66,000~77,000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타 부대 비용을 포함하면 총 견적 금액은 1,205만 원(하객 100명 기준)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1981년 생으로 올해 42세인 장나라는 2001년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나도 여자랍니다' '4월 이야기' '스윗 드림' 등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운명처럼 널 사랑해' '황후의 품격' '고백부부' 'VIP' '오 마이 베이비' 등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받는 연기자로 자리잡았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