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강아지인줄 알았는데..소름돋는 진짜 정체 밝혀지자 '경악'

 
웨이보
웨이보

길을 가다가 우연히 흰여우를 마주친다고 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여기 실제로 흰여우를 마주친 한 여성이 있습니다.

중국 다롄에 사는 한 여성은 SNS를 통해 길을 가다가 우연히 마주친 흰여우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이날 여성은 길을 가다가 우연히 흰여우를 발견하게 됐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그저 하얀 털을 지닌 강아지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가까이 다가가서 살펴보니 꼬리가 유난히 긴 것을 보고서는 여우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고 하는데요.

여성은 자신이 본 여우를 보고 조금 놀랐다고 하는데요. 여우가 특히 잘 생겼을 뿐만 아니라 크고 붉은 눈을 가진 사실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눈가는 아이라이너처럼 그려져 있어서 똑똑할 뿐만 아니라 아주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것. 여기에 얼굴 이마 주변으로는 선이 그려져 있었는데요.

 
웨이보
웨이보

자신이 본 여우 중에서 너무 매혹적이라서 한번 보면 도저히 잊을 수 없었다고 여성은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보기에는 어떠십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여우 맞아요??", "어디서 이렇게 나온걸까요???", "너무 귀엽게 생겼다 ㅠㅠ", "너무 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