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장동건..0.0001% 연예인들 사이에 입소문난 여행지 BEST 5

김태희, 장동건 SNS
김태희, 장동건 SNS

다양한 연예계 안에서의 커플이 있습니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알고 있다가 결혼까지 해서 아직도 사랑받는 부부 연예인들은 뭘 해주셔도 늘 화제가 됩니다. 다양한 결혼 발표를 한 탑 스타들 중 그들이 선택한 신혼 여행지로 유명해진 곳을 소개하려합니다.

스몰 웨딩 트렌드

 
이나영 SNS
이나영 SNS

연예인들의 결혼 트렌드가 스몰 웨딩으로 바뀌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스몰 웨딩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결혼비용 지출 내역도 조금 달라졌다. 값비싸기로 유명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검소하게 하는 대신 스냅 사진이 잘 나오는 신호여행지를 고르는 식이 유행하고있다.

다양한 신혼여행지

젊은 커플일수록 여행지를 고르는 안목이 다양하다. 간소한 결혼식이되 신혼여행에는 의미를 두고, 다소 비용이 비싸더라도 평소에 쉽게 갈 수 없는 곳을 신혼 여행지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스타 연예인들도 이런 결혼 분위기에 맞춰 작게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1. 발리

 
이하 사진 트위터
이하 사진 트위터

발리는 국내 사람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여행지이다.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가 발리를 배경으로 해서 더 익숙해졌습니다. 아나운서 오상진,김소영 부부를 비롯해 비,김태희 부부와 장동건,고소영 부부, 인교진,소이현 부부 등 톱 스타들이 신혼여행지로 발리를 택했습니다.

발리를 택하는 이유

발리는 럭셔리한 풀빌라가 많아서 많은 스타들이 신혼여행으로 선택합니다. 또한 사생활 보호가 완벽한 데다 그 안에서 수영, 식사 등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들의 눈에서 자유로워지고 싶어 하는 스타들이 선호하게 됐습니다.

발리는 전통적으로 아름다운 환경과 볼거리, 럭셔리한 리조트와 시설로 오랫동안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물가가 비싸지 않고 치안도 좋은 편이라서 여행 경험이 많지 않은 부부라도 안심하고 신혼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도 상쾌해 많은 사람들이 발리를 사랑합니다.

2. 하와이

 

 

하와이가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끈 것은 직항노선이 취항하고 무비자가 되면서 시작됐습니다. 수 많은 섬들이 모여 하나의 제도를 이루는 하와이는 연중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해양 스포츠의 천국으로 유명합니다.

하와이를 선택한 배우들

하와이는 크고 작은 쇼핑몰들이 자리해 젊은 신혼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것입니다. 비행기로 9시간 걸려 이동시간 다소 길지만 하와이의 매력에 푹 빠진 스타들이 많입니다. 배우 신성록, 이영애, 등은 여행도 모자라 하와이에서 결혼식도 올렸습니다.

다양한 장점의 하와이

또한 하와이는 조용한 웨딩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선호하고, 자연 그대로를 잘 간직한 풍경과 결혼식 장소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도 많아서 다양한 선택의 기회가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지상 최고의 파라다이스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만큼 신혼여행 겸 쇼핑 투어를 목적으로 생각하고 가는 경우가 많입니다.

3. 몰디브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후 인기가 급부상했습니다. 원더걸스 선예, 이진 부부 등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면서 스타들이 사랑하는 신혼여행지로 손꼽히게 되었습니다. 인도양에 위치한 지상낙원으로 다양한 산호섬이 있고 섬 마다 리조트가 운영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혼여행지로 사랑받는 몰디브

에메랄드 물빛이 감도는 몰디브는 로맨틱한 휴양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게 신혼여행지로 가장 적합합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감상하면서 외부인의 방해를 받지 않는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4. 칸쿤

배우 한가인과 연정훈 커플이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한 곳이 바로 멕시코 칸쿤입니다. 이 곳은 쿠바 아바나에서 비행기로 가장 가까운 곳으로 미국인들이 신혼여행지로 선호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있습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칸쿤

미국인들이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은 곳으로 손꼽히기도 하는 칸쿤은 산호섬 위에 호화로운 각종 리조트와 수 많은 호텔이 있는 휴양지입니다. 카리브 해의 물빛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끝이 보이지 않은 백사장과 투명한 바다가 백미로 꼽힌입니다.

5.세이셸

 

가수 나르샤가 선택한 신혼여행지로 유명해졌습니다. 인도양의 보석으로 불리는 이 곳은 베컴 부부가 결혼 10주년 여행지로 선택했을 뿐만 아니라 오바마 대통령 가족이 휴양지로 선택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 밖에도 많은 유명 인사들이 사랑하는 곳입니다.

일몰이 아름다운 셰이몰

셰이몰은 일몰이 아름답기로 특히 유명한데, 해넘이 시간에 모래사장에서 수평선으로 해가 떨어질 때의 장면은 그 어디에서도 만나보지 못한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인도양의 섬나라로 일년 내내 선선한 날씨를 유지해 언제나 기분 좋은 여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