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앤디 결혼식 불참설..신화 멤버들과 함께 무대 안 선 이유 밝혀졌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앤디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며 신혜성 결혼식 불참설, 신화 불화설이 종결됐습니다.

7월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결혼식에는 에릭 나혜미 부부, 전진 류이서 부부, 민우 김동완 등 신화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앤디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김광규, 이진욱, 홍석천, 바다 등도 참석했습니다.

그러던 중 신화 멤버 신혜성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동완은 "잘 왔다"고 반겼고, 신혜성은 "하필 이틀 전에 또 다 쳤다"고 말했습니다. 김동완은 "여기가 다친 다리 아니냐. 다리 말곤 별일 없냐"며 챙겼습니다. 전진은 "이렇게 있으니까 기분이 이상하다"고 말했습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한편 지난 6월 12일 앤디, 이은주 부부가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하고 난 뒤, 신혜성 신화 불화설이 퍼진 바 있습니다.

신혜성이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결혼식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으며, 멤버들이 앤디를 위해 '퍼펙트맨'을 추는 영상에서도 보이지 않았기에 결혼 불참설과 나아가 신화 불화설, 신혜성 건강이상설 등의 루머로 번진 것입니다.

앤디는 별 다른 해명 없이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라며 '모두'라는 표현을 통해 간접적으로 신혜성이 결혼식에 왔음을 알렸습니다.

또 관계자가 나서 신혜성이 결혼식에 왔으며, 컨디션이 좋지 않아 축가 무대에 서지 않았다고 해명했음에도 의심하는 누리꾼은 남아있었습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하지만 7월 4일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에서 앤디의 결혼식에 신혜성이 등장하며 모든 루머가 종결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결혼식에 와 신화 막내의 새로운 인생을 축하하는 신혜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혜성은 십자인대 파열로 두 다리 모두 수술한 상황이었습니다. 심지어 앤디의 결혼식 이틀 전에 다리 부상을 입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앤디는 "저도 멤버들을 다 보는 건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다"며 "멤버 한 명이 건강 상황이 많이 안 좋다. 혜성이 형이 다리도 다치고 목도 안 좋고 컨디션이 좋지 않은데 결혼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와줬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뉴스1
사진=뉴스1

 

루머의 시발점이었던 신화 멤버들의 '퍼펙트맨'은 깜짝 무대였습니다. 사회자 양세찬은 부부 행진을 앞두고 신화 멤버들을 모두 무대로 불렀습니다. 몸이 불편했던 신혜성을 제외한 모든 신화 멤버들이 무대에 올랐고 즉석에서 '퍼펙트 맨'을 춰 박수를 받았습니다.

사실 신화는 24년 동안 해체 없이 팀을 이어온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인 만큼 그동안 여러 차례 불화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불화는 에릭과 김동완의 불화였습니다. 하지만 신화를 지키고 싶은 이들의 마음은 결국 화해였습니다. 이들은 앤디 등 멤버들이 마련한 자리에서 대화를 통해 그동안의 오해를 풀고 화해했습니다. 

이렇듯 신화가 앞서 공개적으로 불화설이 드러났던 바 있기 때문에 앤디의 결혼식에서 불거진 의혹 역시 걱정을 사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다시 밝혀진 진실은 아픈 몸으로도 멤버를 위해 결혼식을 찾은 신혜성의 의리였습니다. 앤디 역시 이에 고마워했습니다.

오래된 사이인 만큼 불화도 갈등도 있었지만, 신화는 여전히 서로를 위해 진심으로 나서는 사이임이 신혜성으로 증명된 셈입니다.

한편 신화는 1998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해 2003년 굿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가 2011년 본인들이 직접 신화컴퍼니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활동중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