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인스타에 7박 8일 휴가 사진 17장 '폭풍 업뎃' 뭐했나 봤더니..

문재인 인스타그램
문재인 인스타그램

 

문재인 전 대통령이 7박 8일 제주도 여름휴가를 마무리한 8일 가족과 함께한 휴가지에서의 모습을 소셜미디어에 대량 공개했습니다.

문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인스타그램에 6건의 게시물을 연달아 올리고 17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백발에 흰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른 문 전 대통령이 반려견 토리와 함께 해수욕장 일출을 바라보는 모습, 부인 김정숙 여사와 안전 장비를 갖춰 입고 수상레저스포츠를 즐기는 모습 등이 담겼습니다.

 
문재인 인스타그램
문재인 인스타그램

제주 올레길을 걷다 풍경을 바라보는 사진도 여러 장 공개됐습니다. 또 문 전 대통령이 수영모와 물안경을 쓴 채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이외에 한라산 등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찍은 이미지도 함께 올라왔습니다. 각 게시물에는 촬영 장소만 짧게 적혀있을 뿐 별다른 멘트는 없었습니다.

 
문재인 인스타그램
문재인 인스타그램

앞서 문 전 대통령은 지난 1일 여름휴가차 가족과 함께 제주도를 찾았습니다. ‘친문’ 핵심 인사로 불리며 문 전 대통령 퇴임 후에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탁현민 전 청와대 의전비서관도 동행했습니다. 휴가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2일에는 문 전 대통령 부부의 목격담과 사진들이 인터넷에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문 전 대통령은 제주에 머무르는 동안 지난 3일 송재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제주시갑), 강창일 전 주일대사, 김성수 제주한라병원장을 5일에는 오영훈 제주지사, 제주 4·3 희생자유족회를 만났습니다. 7일에는 제주시 한림읍 금악성당과 성클라라 수도원을 방문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