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배우 박은빈
동창들로부터 과거 목격담 화제
유튜버 해쭈도 밝혀

출처 : 박은빈 졸업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출처 : 박은빈 졸업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은빈에 관한 과거 목격담이 쏟아지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출처 : 채널 ENA 방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화면
출처 : 채널 ENA 방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화면

박은빈과 초등학교 및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유튜버 해쭈는 과거 방송에서 “제가 은빈이랑은 사실 하나도 안 친하다. (당시 은빈이는) 정말 넘사벽이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해쭈는 “정말 착하고 너무너무 예쁘고 공부 잘하고 진짜 넘사벽이었다. 친구로서 함부로 다가갈 수 없는 느낌이었다”며 “내가 손대면 왠지 막 물들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해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출처 : YouTube '해쭈'
출처 : YouTube '해쭈'

유튜버 해쭈 외에도 누리꾼들 사이에서 배우 박은빈을 향한 학창 시절 목격담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출처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출처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한 누리꾼 A씨는 “은빈이는 저를 모를 텐데, 은빈이와 고등학교 동창이었다. 한 번은 같은 교실에서 야자 한 적이 있는데, 에어컨이 너무 세게 틀어져 있었다. 너무 추웠지만 귀찮아서 다들 참고 있는데, 은빈이가 용기 있게 에어컨을 끄고 얼굴이 시뻘게져서 자기 자리로 돌아간 게 생각났다. 얌전한 친구였다”라고 과거 학생 시절 박은빈에 대해 회상했습니다.

대학생 시절 박은빈에 대해서도 다른 누리꾼 B씨는 “시험, 수업만 성실히 한 것뿐만 아니라 조모임, 공부도 매우 열심히 하던 친구였다”며 “당시엔 연예인이다 보니 특례 입학이다 뭐라 말이 많았지만, 새내기 중 박은빈만큼 공부 열심히 하는 사람이 드물어서 학교 동기와 재학생 사이에서 그런 논란이 전혀 없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출처 : 박은빈 서강대 졸업사진
출처 : 박은빈 서강대 졸업사진

또한 다른 대학 동기 C씨 또한 “박은빈과 수업을 같이 들었을 때 수업을 마치고 공강이라면서 매번 도서관에 갔다. 도서관 특정 자리는 ‘박은빈석’이라고 불릴 만큼 도서관에 붙어살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며 “같은 조라서 이야기를 해봤는데, 연기에 대한 엄청 깊은 생각이 느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동기 C씨는 “하고 싶은 것이 명확하고, 애정이 넘치는 것이 너무 부러웠다. 또한 스스로 특별 대우받으려는 태도는 단 한 번도 없었고, 정말 착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를 향한 여러 목격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같은 대학이었는데 수업 정말 열심히 듣기로 유명했다”, “한국판 헤르미온느네”, “성격 진짜 좋아 보이긴 했다” ,"와 이렇게 과거 인성까지 완벽한 배우는 진짜 오랜만이다.. 경악스러울 정도로 완벽하다" 등 감탄 어린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 2022년 7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출처 : 2022년 7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목격담 내용에 걸맞게 최근 배우 박은빈은 스타 브랜드평판에 1위로 진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 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공개한 2022년 7월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박은빈이 1위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하였습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출처: 네이버 카페 ‘미소천사 박은빈’
출처: 네이버 카페 ‘미소천사 박은빈’

한편 박은빈의 학창 시절 목격담이 화제가 되자 과거 박은빈이 팬카페에 직접 남긴 글 또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당시 14살이었던 박은빈은 팬카페를 통해 또래답지 않게 어른스러운 말투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내용의 글을 올린 바 있습니다.

과거 박은빈은 “안녕하세요. 오늘, 방학한 날 인사 올린다고 했는데 벌써 23일이 됐네요…^^; 방학식 끝나자마자 KBS 별관에 가서 일 보고 은평구청 앞 한복집에 갔다 오고 다시 여의도에 갔다 오니… (밤) 11시가 되었네요^^;;” 등의 글을 남겨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짓게 했습니다.

박은빈은 1996년 12월 아동복 ‘Pippy-삐삐’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해 MBC ‘사랑과 이별’, 영화 ‘남자 이야기’ 등에 출연하며 아역 시절 동안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로 향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드라마 '스토브리그' 방송화면/박은빈 인스타그램
출처 : 드라마 '스토브리그' 방송화면/박은빈 인스타그램

이어 성인이 된 이후 JTBC ‘청춘시대’,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SBS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KBS2 ‘연모’ 등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나타낸 바 있습니다.

박은빈은 오는 2022년 9월 3일, 그녀와 그녀의 팬클럽회원 '빙고'들이 그토록 원했던 첫 팬미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팬미팅 타이틀은 은빈노트: 빈(斌)칸이며, 장소는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 그리고 팬미팅 포스터와 함께 앞으로 그녀를 상징할 공식 로고도 공개되었습니다. 이름의 영어 이니셜(EB)를 본 딴 로고인데, 나비나 네잎클로버와 비슷한 예쁜 모양으로 나와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