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결혼' 손연재, 파격적인 웨딩화보 공개...소름돋는 외모 수준(사진)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 인스타그램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8월 12일 손연재는  인스타그램에 반지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연재의 웨딩 화보가 담겨 시선을 모았습니다.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 인스타그램

 

사진 속 손연재는 베일을 쓰고 짧은 블랙 수트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순백의 드레스 위주인 보통의 웨딩 화보와 다른 풍경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 인스타그램

그는 작은 얼굴에 선명한 이목구비로 여신 같은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옅은 미소로 특유의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사진 한 쪽에 손연재의 손을 잡은 예비신랑의 모습이 담겨 관심을 모았습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부러움을 표하며 축하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누리꾼들은 손연재 인스타그램에 "와...진짜 연예인 같다", "너무 축하드려요!!!", "남편 너무 부럽다....", "축하드립니다. 행복하고 재밌게 사세요", "아름다워요 언니"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는 지난 5월 열애 공개 한 달 만에 결혼을 발표해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연재는 9살 연상 비연예인 예비 신랑과 8월 중 결혼식을 올리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는 비공개로 진행합니다.

손연재는 8월 21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의 남편은 9세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글로벌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손연재는 현역 은퇴 후 방송 활동과 함께 리듬체조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사업가로 변신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