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에서 호흡맞춘 장기용과 송혜교
친해져 장기용 군면회까지
인터뷰 해보니... 서로 취향 완전 파악

사진=인스타그램/SBS 유튜브

 

송중기와 이혼한 송혜교가 이번엔 장기용과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송혜교가 직접 장기용의 군면회까지 다녀온 사실이 밝혀지며 둘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과거 송혜교 장기용의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사진=SBS

 

송혜교와 장기용은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를 함께 하며 애틋한 사랑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웠습니다.

지헤중은 보기 전부터 많은 이들이 궁금해 했고,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혜교가 워낙 톱스타 이기도 했고,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작 이기에 더더욱 그랬입니다. 

송혜교와 상대 배우 장기용의 나이 차이가 11살이라는 점까지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띠동갑에 가까운 나이가 무색하게 둘은 환상 비주얼 커플 면모를 보였습니다.

사진=지헤중 인스타그램

 

지헤중 종영 이후 사이가 가까워진 둘은 다정하게 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꿀 떨어지는 연인 사이처럼 친밀한 모습이 포착되며 둘의 열애설이 한차례 불거졌습니다.

이후 송혜교가 직접 장기용의 군대 면회도 갔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둘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었습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장기용이 출연했을 때, DJ 김태균이 "송혜교씨가 면회를 온 적 있냐"고 묻자 장기용은 "혜교 선배님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팀 전체가 나를 보러 면회를 와 줬습니다. 굉장히 큰 힘이 됐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송혜교와 장기용 두 사람이 실제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점차 커져가는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스브스 캐치'

 


SBS에서 개최한 근황 인터뷰에서는 송혜교와 장기용이 가까워진 계기부터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장기용에게 고마운 것이 있냐는 질문에, 송혜교는 “장기용이 항상 밝은 모습으로 현장에 있어줘서 고맙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한 여름에 옷은 가을옷을 입고 촬영하는데 장기용이 한번도 짜증내는 모습을 본 적이 없어서 고마웠다"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송혜교는 장기용이 덥고 힘든데도 항상 웃는 얼굴로 스태프들에게 잘해주는 모습을 보고 “참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고 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스브스 캐치'
사진=유튜브 채널 '스브스 캐치'

 

장기용은 송혜교의 “배려”를 칭찬하며 송혜교같은 톱배우랑 촬영하는 게 부담되고, 무섭고, 걱정되었습니다고 전했습니다. 그런데 장기용이 리허설할 때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을 물어보면 확실하게 알려줘서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그 배려가 참 고마웠다고 말하면서 장기용이 눈을 맞추자, 송혜교가 갑자기 부끄러워하며 눈웃음을 지었습니다.

그 뒤로 기자가 장기용이 좋아하는 음식을 묻는데, 송혜교가 망설임없이 “닭볶음탕”이라고 답했습니다. 장기용도 송혜교가 잘 먹는 음식이 “낙지볶음”이라며, 좋아하는 음식을 바로 맞추었습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스브스 캐치'
사진=유튜브 채널 '스브스 캐치'

 

이어 기자가 무엇을 할 때 가장 기분이 좋아지냐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대한 둘의 대답은 더욱 놀라웠습니다.

송혜교는 이에 대해 “촬영을 끝내놓고 집에 와서 간단하게 와인 한 잔 할 때”가 가장 좋다고 말했습니다. 장기용도 “찬물 샤워 후 와인 한 잔할 때”가 가장 좋다고 해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기용이 “촬영할 때 (송혜교) 누나한테 가장 많이 하는 말이 점심 같이 먹자~”라고 말하며 애교를 피워서 이슈가 됐는데요.

사진=유튜브 채널 '스브스 캐치'
사진=유튜브 채널 '스브스 캐치'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장기용 저렇게 신난 얼굴 처음 본다. 진짜 송혜교한테 반한 듯”, “장기용 눈빛 꿀 떨어진다”, “장기용 꿀 떨어지는 눈 처음 본다~ 송혜교한테 완전 빠졌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42세인 송혜교는 10대 중반에 데뷔해 2000년대와 2010년대 이후로도 톱스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원톱 드라마퀸입니다. 순풍산부인과로 스타덤에 오른 뒤 가을동화, 풀하우스, 태양의 후예 등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들에 출연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합니다.

그는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송중기와 2017년 결혼했지만 성격차이로 인해 2019년 이혼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