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만 3번한 여배우
잘못된 선택 반복하는 이유 물어
어린시절의 습관 언급한 오은영

 

이혼을 3번한 여배우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자신의 반복된 이혼에 대한 원인을 상담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아현이 출연하자 오은영이 “배우자와의 관계는 어땠냐”고 물었습니다.이아현이 이에 3번의 결혼과 3번의 이혼 사실을 고백하며, “쉽게 좋은 사람으로 생각했던 것 같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러자 오은영이 “궁금한게 있다며 관계에 대해 그렇게 빨리 결정 내리는 이유가 뭐냐”고 질문하였습니다. 이아현은 “누군가 다가오면 이 사람 말고 누가 나를 좋아해주겠어”하는 마음이 생긴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채널A 
출처 : 채널A 

부모님은 신중히 결정하라고 권유했지만 “그 사람이 얼마나 착한데 그러냐”고 반박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알고 봤더니 자기가 생각했던 사람이 아니고, “착한 사람이 아니었다”고 변명하였습니다.

오은영이 이를 듣고 “아현에게 아플 수 있는 질문이지만 여러 번 이혼 경험을 반복하지 않았냐”고 물었습니다.

그러면 과거보다 발전된 선택을 하는 게 일반적인데 왜 그랬냐고 질문하였습니다.

 
출처 : 채널A 
출처 : 채널A 

이아현이 이에 “왜 그럴까요. 저희 아버지는 되게 좋으신데. 저는 굉장히 평범하게 자랐어요”라고 대답하였습니다.

그러다 “성악을 전공했지만 피아노, 바이올린 등등 배우고 싶은 건 다 배운 것 같다”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어린시절 갖고 싶은 건 무조건 가져야했고, 언니가 받은 것보다 더 좋은 것, 더 많은 것을 원했다고 말하였죠.

친구들이 유학을 간다고 하자, 자신도 가고 싶다고 해서 부모님이 미국 유학까지 허락해주었다고 밝혔습니다.

오은영은 이에 녹화 전 문장완성검사 중에서 눈길을 끈 게 있었다며 이아현이 “나의 어린 시절은 망나니였다”고 적은 이유를 물었습니다.

 
출처 : 채널A 
출처 : 채널A 

그러자 이아현이 하고 싶은 대로 살아서 부모님이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아?”라고 말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 말을 들은 오은영이 “지나치게 허용적으로 큰 것 같다”는 일침을 날렸습니다.

자녀를 키우는 과정에서 “기다려!”, “이건 안돼!”와 같은 부분이 있어야 하는데 이아현에게는 없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출처 : 채널A 
출처 : 채널A 

이아현에게 직접적으로 “참는 경험이 많이 없었던 것 같다”고 묻자, 이아현이 “없었던 것 같다”고 전하였습니다.

오은영은 이 답을 듣고, 자녀가 다른 애들이 유학 가니까 저도 보내달라고 떼쓰면 죄책감을 느끼는 부모들이 있다는 예시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걸 다 들어주면 “아이의 성장에 별로 도움이 안된다”며 이아현 가정 자체에 문제가 있었음을 언급하였습니다.

 
출처 : 채널A 
출처 : 채널A 

이아현은 1972년 출생으로 올해 50세인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1994년 SBS 어린이 프로그램 '세계로 싱싱싱'의 진행을 맡아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는 1997년 3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했으나 3개월만에 별거에 들어갔고, 3년 뒤인 2000년에 협의 이혼했습니다.

 
뉴스1
뉴스1

2000년 9월, MBC 드라마 <눈으로 말해요>에 동반 출연한 코미디언 홍기훈과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나, 2002년 홍기훈이 이아현에게 폭력을 휘둘러 경찰에 입건되는 사건이 터지면서 결별했습니다. 

 
뉴스1
뉴스1

폭력의 정도에 대해서는 진술이 엇갈리는 부분이 있었지만, 차 안에서 홍기훈이 폭력을 행사한 것은 명백한 사실. 심지어 홍기훈은 이때 출동한 경찰까지 폭력을 휘두르는 바람에 공무집행방해까지 추가되었습니다.


이후 2005년에야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재기에 성공했고, 2006년에 엠엔픽쳐스 대표 이인광과 재혼했습니다.

 
뉴스1
뉴스1

딸 둘을 낳아 잘 키운다고 알려졌으나, 사실은 입양했다는 것이 언론 보도로 밝혀졌습니다. 임신이 안돼 시험관 시술을 받았으나 실패한 후 남편을 설득해 입양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후 남편이 사업에 실패하고 마약 투여 혐의로 구속되는 등의 일을 겪으면서 결국 2011년 또 이혼했습니다.

 
TVN
TVN

1년 후인 2012년, 재미교포 사업가 이 모 씨와 세 번째로 결혼하였으나, 2020년 초 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에 출연해 다정했던 모습을 보여줬던 그들이었기에 이아현의 세번째 이혼은 네티즌들에게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