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아 잘 지내니?"...산다라박, 전 남친 실명 공개에 모두 기절할 뻔 했다

 
KBS
KBS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직접적으로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 12일 공개된 유튜브 웹예능 '밥맛없는 언니들'에는 '소식좌 입맛 저격한 수빙수 비장의 메뉴(feat. 슬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날 먹교수로 레드벨벳의 슬기와 유튜버 수빙수가 출연한 가운데 회를 함께 먹었습니다.

먼저 병어돔 회 먹방을 시작, 그때 산다라박은 "제 의지로 회를 사 먹어본 적은 없는데, 전에 만났던 친구가 회를 너무 좋아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산다라박의 갑작스러운 전 남자친구 발언에 당황한 박소현은 "남자친구였구나"라며 말을 더듬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유튜브 웹예능 '밥맛없는 언니들'
유튜브 웹예능 '밥맛없는 언니들'

그때 산다라박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OO아 잘 지내니?"라며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언급하는 폭탄발언으로 모두를 경악하게 했습니다.

 
 

이에 박소현은 "다라야 이름은 밝히지 마라. 너무 놀랐다"면서 또 한번 깜짝 놀랐습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소현언니가 너무 안 믿으셔가지고"라고 했고, 박소현은 깜짝 놀라 두근거리는 마음을 쓸어내렸습니다.

유튜브 웹예능 '밥맛없는 언니들'
유튜브 웹예능 '밥맛없는 언니들'

해당 발언에 누리꾼들은 "도대체 누구길래...?". "톱스타인가..? " ,"진짜 궁금하다 누구야.." ,"혹시 빅뱅인가.." 등의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과거 연애사 공개한 산다라박 "상대방도 알려진 사람..."

앞서 산다라박은 10월 5일 kbs '옥탑방 문제아들'에 출연해 자신을 비대면 연애 전문가라고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산다라박은 코로나19 시국 이전부터 비대면 연애를 하고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산다라박은 “사이버 러버다. 예전부터 사장님이 연애 금지령을 내린 걸 다 지켰다. 착한 아이 콤플렉스가 있다. 남자분이 숙소 앞을 찾아와도 안 된다고 거절했다”라며 “집 앞에 파파라치 있을 것 같다고 했더니 아무도 너한테 신경 안 쓴다고 하더라. 그 이후로는 대면 연애를 하는데 아무도 안 믿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KBS
KBS

정형돈은 그동안 한 번도 사진이 찍히거나 열애설이 나지 않았던 것에 놀랐습니다. 산다라박은 “사진 찍히기 전에 헤어진다. 소문이 퍼지기도 전에 헤어지면 된다. 장기 연애를 아직은 못 했다”라고 답했습니다.

산다라박은 업계 관계자에게 들킬뻔한 경험도 고백했습니다. 산다라박은 “대면 연애를 시작했을 때, 한겨울에 마스크 쓰고 롱패딩에 스카프 두르면 잘 못 알아본다”라며 “핫한 경리단 길을 손을 잡고 갔다. 식당을 가면 마스크를 벗어야 하니까 못 간다. 상대방도 알려진 사람이기 때문에”라고 말했고, 출연자들은 하이에나처럼 몰려 들었습니다.

산다라박은 “갑자기 군고구마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둘 다 홀린 듯 뛰어 갔다. 사려고 하는데 군고구마를 파는 사람이 저하고 친한 치타 씨였다. 발각되면 소문나겠다 싶어서 줄행랑을 쳤다. 너무 슬펐다”라고 아쉬워 했습니다.

김숙은 “그 분은 사진 찍히기 전에 헤어졌나”라고 물었습니다. 산다라박은 “네”라고 답한 뒤 “지금은 장기 연애를 하고 싶다. 독립도 했고 상황도 좋아졌고, 저도 성숙해졌다”라고 털어놨습니다.

 

한편 산다라박은 1984년생 올해 나이 39세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연예계 활동은 2004년 필리핀의 연예인 공채 프로그램에 2등으로 선발되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대한민국으로 건너와 2009년 걸그룹 2NE1의 멤버로 재데뷔했습니다.

SBS
SBS

영어 이름은 Sandara Park, 그룹 내 약칭은 Dara(다라). 2NE1 당시 활동명 산다라박이란 이름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 마이크 색은 주황색입니다.

'산다라'라는 이름은 우리말 이름으로 본명입니다. 데뷔 초기에 아버지가 "슬기롭고 총명하고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라"는 뜻으로 김유신 장군의 아명(兒名)을 따서 지었다고 밝혔으나, 김유신 장군의 아명은 어느 기록에서도 전해진 것이 없으므로 사실과는 다릅니다.

2016년 11월 2NE1의 해체 이후로는 연기와 예능 활동을 주로 해오고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