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살 연하 모델과 여행 중"...송혜교, 이혼한 '송중기'의 재혼에 보인 소름돋는 반응

텐아시아 / 송혜교 인스타그램
텐아시아 / 송혜교 인스타그램

배우 송중기가 새 사랑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와의 재혼과 혼인신고, 임신 소식을 직접 전한 이후 배우 송혜교가 갑자기 7개월 전 프랑스 파리에 다녀왔던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송혜교는 4일 "My last paris trip"이라고 지난해 다녀왔던 파리여행 사진들을 공유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15살 어린 절친인 모델 신현지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찍고 있고, 파리의 한 다리에서 한 남자가 자신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어깨동무하고 있는 사진도 보여줬습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이뿐 아니라 송혜교는 블랙 비니에 블랙 재킷을 입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송혜교는 신현지, 패션 매거진 편집장 등과 파리 풍경이 보이는 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다 찍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에서 송혜교는 절친 신현지과 나란히 앉아 신현지는 송혜교의 허리를 감싸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고, 송혜교는 똑단발을 하고 여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송혜교는 절친 신현지와 찍은 사진들을 주로 공개했는데, 앞서 신현지를 두고 "언니같은 동생"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송혜교와 신현지는 종종 각자의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이나 서로를 찍어준 사진을 게재하며 애틋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는 신현지를 비롯해 지인들과 파리에서 식사한 똑같은 사진을 2022년 7월에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송혜교는 패션쇼 참석차 파리에 방문했습니다.

이때 송혜교는 2022년 12월 30일 공개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촬영 중이었습니다. 송혜교는 극 중 유년시절 학교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옷을 벗고 온몸에 가득한 흉터를 주여정(이도현 분)에게 보여주는 노출신이 있었는데 앙상하게 보이기 위해 곤약밥을 먹으며 체중을 감량했고 극 중 충격적일 정도로 앙상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송혜교가 공개한 사진 속에 그는 캐릭터를 위해 급격하게 체중을 감량했던 때였습니다. 이에 가냘픈 자태가 눈길을 끈입니다.

그런데 송혜교가 얼마 전 여행 사진도 아니고 갑자기 7개월 전 사진을 왜 공개했는지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 남편 열애설 터지자 잠잠했던 SNS

송중기 팬카페
송중기 팬카페

송혜교의 전 남편인 송중기는 2023년 1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글을 게재해 "날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한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와 앞으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라며 재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송중기는 해당 글에서 "자연스레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찾아와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돌아오는 길"이라며 임신 사실과 혼인신고를 전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전 남편의 소식이 전해진 직후, 송혜교의 SNS 활동이 멈추자 일부 누리꾼들은 "송중기의 혼인신고와 재혼, 임신 소식의 여파를 송혜교도 받는 게 아니냐"라는 주장을 내놨습니다.

 

과거 송혜교 SNS 재조명, '미련 남았나'

송중기 인스타그램 /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중기 인스타그램 / 송혜교 인스타그램

2019년 7월 22일 이혼이 성립된 뒤, 두 사람의 접점이 없던 가운데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서 독특한 행보를 보여 "송혜교가 미련이 남은 것이 아니냐"라는 일부 누리꾼들의 의혹에 불을 지폈습니다.

2021년 3월 2일에는 송중기가 인스타그램에 "Favorite cut"이라는 글과 함께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나온 일몰 장면 사진을 올렸고 하루 뒤인 2021년 3월 3일 송혜교도 말 없이 일몰 사진을 올리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송혜교는 2022년 12월 26일 송중기와 케이티의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렸다가 이미 한 차례 크게 주목 받은 바 있습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는 당시 단순히 지인의 사진전을 응원하는 게시글과, 그의 복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를 홍보하기 위한 피드를 올렸으나 이마저도 대중에게는 그 이상의 해석으로 비춰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매체는 '더 글로리' 홍보를 할 시기도 아닌 지금 송혜교가 굳이 SNS 활동을 할 이유는 없어 보인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광고 활동 차 SNS를 할 수야 있겠지만 자꾸 전 남편과의 이슈에 얽혀들어가고 싶지 않은 마음도 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송혜교랑 살던  '200억'짜리 신혼집
이제는 케이티와 함께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중기와 송혜교는 여러 열애설 끝에  2017년 10월 31일 마침내 결혼했습니다. 세기의 커플인 만큼 화려하고 성대한, 그리고 한국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축하가 쏟아진 결혼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1년 8개월여의 짧은 결혼 기간으로 결국 이혼이라는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2019년 6월 26일 송중기가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면서 이튿날 아침 일찍 법률대리인을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보도자료로 각종 언론사에 배포했습니다.

연예인이 이혼 소식을 이처럼 신속하게 보도자료를 통해 언론에 알리는 건 극히 드문 일이었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고,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은밀한 뉴스룸'
'은밀한 뉴스룸'

이와 더불어 송혜교의 전남편 송중기는 보유한 부동산이 500억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송중기는 2016년 6000만원으로 알려진 회당 출연료를 지난해 2억~3억원이며 광고료는 1년 기준 6억원입니다.

송혜교와 신혼집으로 마련했지만, 현재 아내와 살고 있는 이태원집은 현재 200억을 호가한다고 전해져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케이티랑 결혼식에 송혜교 초대하나?", "케이티랑 송혜교 만나면 기싸움 장난 아니겠다", "송혜교는 어떤 기분일까", "아기 때문에 좀 일찍 하지 않을까", "혼전임신이었구나, 진짜 송혜교가 불임이라서 헤어졌나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 1의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 송혜교는 오는 3월 10일 ‘더 글로리’ 파트2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사로잡았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