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달에 출산" 선명한 D라인 공개한 케이티를 위해 남편 송중기 '이 것'까지 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송중기의 두번째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습니다. 송중기가 케이티의 임신 소식을 발표함과 동시에 혼인신고를 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선명한 'D라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송중기♥’ 케이티, 선명한 D라인 공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송중기의 재혼 소식과 관련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D라인'이 포착됐습니다. 최근 한 해외 네티즌이 트위터에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가 2023년 12월 4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한 결혼식에 참석했을 당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은 케이티 사촌의 결혼식에서 촬영된 것입니다. 송중기와 케이티는 서로에게 딱 붙어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볼록 나온 'D라인'을 드러낸 케이티와 곁에서 미소를 짓는 송중기가 담겨 눈길을 끕니다. 현재 해당 사진은 급속도로 확산 중입니다.

앞서 송중기는 2023년 1월 30일 팬카페에 글을 올려 재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그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송중기는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면서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전해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결혼식도 별도 진행될 예정이지만, 소속사는 식 정보에 대해서는 미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일각에서는 출산 이후 식이 진행될 가능성도 있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 방송에서는 송중기와 케이티의 산부인과 목격담도 언급됐습니다. 연예매체 소속 A 기자는 "송중기씨가 2세를 가졌다고 밝혔지만, 임신 시기나 개월 수는 정확하게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오는 8월 출산이라는 소문도 있으나 명확하지 않다"며 "그러나 올해 안에는 분명 출산할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습니다.

 

송중기♥케이티의 '공통점'.. 명문대 경영학과 출신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2023년 2월 6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는 2023년 가장 핫한 연예계 이슈를 주제로 배우 송중기의 결혼과 2세 소식이 다뤄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송중기의 아내 케이티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케이티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고, 송중기보다 한 살 많은 1984년생, 40세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케이티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명문 사립대 경영학과 출신”이라며 “2020년 세계 대학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한 명문 대학교의 명문 학과”라는 사실이 공개돼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남편 송중기도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에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송중기가 연기한 빈센조가 케이티가 나온 대학 법학과 출신이며 극 중 배역과 아내는 대학 동문”이라는 사실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또한 케이티가 영국에서 배우로 활동할 당시, 한 커피 광고에서 배우 조지 클루니에게 말을 걸었던 여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과거..."한국인이라면 모를 수 가 없어"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최근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는 "한국인이라면 모를 수 없는 송중기 아내", "사실 한국인 대부분이 알고 있었던 송중기 아내" 등의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글 본문에는 과거 TV 광고에 등장했던 케이티의 모습이 담겼고 이 광고는 15년 전 한국 국내에서도 전파를 탔던 '네스프레소' 커피 CF입니다.

2008년 공개된 CF 속에는 할리우드의 톱스타 조지 클루니와 함께 출연한 케이티의 풋풋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당시 24살이던 케이티는 영상 속에서 매력적인 미모의 여성으로 CF가 끝날 무렵 등장했습니다.

광고 속 조지 클루니는 CF에서도 조지 클루니 본인으로 나타나 많은 여성들과 커피 전쟁을 벌였고 CF 말미에 커피 머신으로 커피를 내리던 조지 클루니 앞에 마지막으로 나타난 케이티는 "조지 클루니 아니냐"라고 묻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케이티는 18세에 배우로 데뷔해 영화 ‘사랑이라 불리는 여행’, ‘스리 스텝스 오버 헤븐’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으며 2019년 영화 ‘CCTV: 은밀한 시선’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송중기 하와이 고급 콘도는 '케이티'를 위해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또한 방송에서 송중기와 케이티의 신혼집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주택에 대해서도 전했습니다. 앞서 송중기 부부가 200억원대 이태원동 주택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습니다.

이에 "송중기가 원래 한남동에 거주하고 있었는데 당시 이미 공공연하게 데이트를 즐겼다"며 "처음부터 케이티와 만남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었다는 걸 엿볼 수 있는 대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실제로 송중기와 케이티는 현재 이태원에 있는 송중기 집에서 신혼살림을 차렸다고 합니다. 또한 케이티의 출산 준비로 케이티 부모 역시 이곳에 와 함께 지낸다고 합니다.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이어서 “현재 송중기가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이 서울 이태원동에 있는 단독주택”이라며 “규모는 180평, 현 시세는 200억 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태원 신혼집은 과거 전 아내 송혜교와  함께 신혼생활을 하려 매입했지만 현재 재혼한 케이티와 함께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태원 집 뿐만 아니라 "송중기가 소유한 부동산으로는 2023년 2월 완공을 앞두고 있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초호화 E 고급 빌라를 분양 받았다"면서 "가수 아이유가 분양을 받은 것으로 화제를 모은 곳이다"라고 밝혔습니다.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이 빌라의 한 호실은 최소 130억 원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130억 원을 전액 현금으로 낸 것으로 보인다"면서 "한강이 아름다운 정원을 통해 보이는 조망권이며, 29가구 밖에 없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9년 약 27억 원에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 고급 콘도를 매입했다. 휴양이라는 매입 용도만큼 신혼여행이나 출산 후 여가를 즐기고 싶을 때 이곳을 선택하지 않을까”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송혜교 이혼하고 5개월뒤에 만난 '케이티'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케이티와 송중기의 결혼과 임신소식에 주목받은 것은 송중기와 케이티의 연애 기간이었습니다. 이에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 시기가 재조명 됐습니다.

송중기는 송혜교와의 결혼 후 1년 9개월 지난 2019년 6월 이혼했습니다. 송중기와 케이티가 3년간 열애한 사실이 밝혀지며 네티즌들은 이혼을 하자마자 케이티를 만난 것이 아니냐며, 일명 '환승'을 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습니다. 

2023년 1월 30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영상에서 이진호는 "송중기 씨가 직접 동료 배우들에게 밝힌 시점은 3년 가까이 만났다고 본인이 직접 언급했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송중기가 동료 배우들에게 아내 케이티를 향한 사랑을 감추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공개됐습니다. 이진호는 "송중기가 금방 사랑에 빠진다거나 성급하게 결혼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열애설이 나오고 영화 '로기완' 회식이 있었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때 송중기가 동료들한테 자신의 휴대전화에 있는 케이티 사진을 보여주며 '이분과 열애한다'고 해서 다들 놀랐다고 한다"며 "결혼이나 임신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더라"고 말했습니다.

송중기와 케이티의 열애 기간도 당초 알려졌던 1년보다는 더 오래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진호는 "케이티가 한국에 정착한 시점이 1년"이라며 "송중기가 동료 배우들에게 직접 '3년 가까이 만났다'고 했다더라. 송중기는 한 차례 아픔이 있기 때문에 오래 지켜봤을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