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때문, 난 경고했어”...톱 여배우 ‘♥연하 남편’, 모두를 경악에 빠뜨린 충격 폭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미도가 동료 배우 손석구 때문에 남편과 다툰 사연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이 그에게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와 향만이라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2023년 3월 2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미도는 "손석구 씨 SNS에 댓글을 달아서 남편과 부부싸움을 했다"라며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이미도는 "남편이 당시 이틀 동안 저한테 말을 안 했다"라며 "당시 손석구 씨가 향수 광고를 찍고 SNS에 올렸는데 너무 멋있더라"라고 자초지종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게 너무 멋졌고, 그 향수도 정말 좋아 보이더라. 그래서 댓글을 남겼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미도는 "제가 댓글로 '남편 크리스마스 선물 골랐다, 그와 향만이라도 같…' 이렇게까지만 적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듣던 출연진들은 "죄송한데 뒤에 의미가 정확히 뭐냐, '향만이라도 같았으면 좋겠다' 이거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이미도는 "아니 뭐 그렇게만 적었다"라며 어물쩍 넘어갔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미도는 "이게 하필 제 댓글에 대댓글이 막 달리고 사람들이 '좋아요'를 많이 눌러줬다. 많은 여성분들이 공감한 것"이라고 토로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손석구가 너무 멋있으니까. 남편이 평소에는 유머를 잘 받아주는 편인데 이틀간 말을 안 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탁재훈은 "댓글을 단 걸 남편이 어떻게 알았냐"라고 질문했고 이미도는 "제가 깔깔 거리면서 보여줬다"라고 솔직히 답했습니다.

 

내가 그랬다고? ‘돌아이’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무조건 유죄"라는 이상민은 "남일이라 생각 말고 대입해 보자"라더니 인교진, 김준호에게 "소이현 씨, 김지민 씨가 이런 댓글을 달면 어떨 것 같냐"라고 물었습니다.

인교진과 김준호는 곧바로 분노하는 표정을 지었고, 아내 소이현이 같은 행동을 했을 경우를 상상한 인교진은 "열 받을 것 같다"라며 이미도 남편의 입장에 공감했습니다.

이에 이미도가 "제가 친구 남편과 비교한 것도 아니고 이건 상대가 손석구 씨 아니냐"라고 항변하자 인교진은 "남편과 비교조차 안 된다는 거냐"라고 응수해 이미도의 말문을 막히게 만들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러면서도 인교진은 "김준호가 향수 광고 찍고 거기에 댓글을 단 거면 웃을 수 있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고 이상민은 재차 "이건 말이 안 된다"라며 "이건 유죄"라고 단호하게 못을 박았습니다.

탁재훈은 "결혼해도 덕질은 할 수 있지 않냐"라며 이미도의 편을 들더니 "가수 콘서트 보러 갈 수도 있는데 '죄송하지만 남편 있는 분들은 다 나가 달라' 하겠냐"라고 엉뚱한 변호를 펼쳤습니다.

이때 이상민은 "이미도씨가 작년 7월 손석구 씨 SNS에 또 댓글을 남겼다"라며 또 다른 제보를 추가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은 이어 "와인 마시는 사진에 '저 와인이 나였으면' 적었다"라고 상황을 설명해 현장에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미도는 "제가 그런 댓글을 달았냐. 돌아이네"라며 자포자기해 웃음을 더했고 탁재훈은 "죄송한데 변호 포기하겠다"라고 입장을 바꿨습니다.

이날 이상민이 "다시 태어나서 남편과 손석구 둘 중 한 명과 결혼해야 한다면?"이라고 묻자 이미도는 "저는 남편입니다"라면서도 이내 "연애를 손석구랑 하고. 한 번 정도는 만나볼 수 있죠"라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이제 그런 거 하지말라고, 경고했어

유튜브 채널 '아마도이미도'
유튜브 채널 '아마도이미도'

이보다 앞선 2023년 1월 26일 이미도는 유튜브 채널 '아마도이미도'에 "손석구가 이들 부부에게 미치는 영향"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 이미도는 남편에게 "우리 진짜 얼마 전에 크게 싸웠다. 아직도 이해가 안 되는데 이틀 동안 나한테 이야기 안 했잖아"라며 부부싸움했던 일을 언급했습니다.

이미도는 "얼마 전에 손석구 씨가 향수 광고를 올린 거다. 너무 멋있는 거지. 손석구 씨가 그 향수를 들고 있어서가 아니라 그 향수도 좋아 보이더라"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아마도이미도'
유튜브 채널 '아마도이미도'

이미도는 "올해 남편 크리스마스 선물은 정했다. 제발 그와 향기라도 같길 이런 식으로 댓글을 달았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에 이미도 남편은 "진짜 심하지 않나. 내가 자존심이 안 상하냐고"라며 짜증을 냈지만 이미도는 "공감하는 분들이 많았다. 내가 자주 쓰는 유머다"라며 반박했습니다.

이미도는 "오늘 대결을 통해 종결하는 거다"라며 "이긴 사람이 잔소리 하고 이거에 대해 내 말이 맞다를 이야기 하고 이 사건을 끝내는 거다"라고 제안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아마도이미도'
유튜브 채널 '아마도이미도'

공개된 영상에서 이들 부부는 손뼉쳐서 밀기, 코끼리코 돌고 젓가락으로 콩 옮기기, 음 올리기 등의 대결을 펼쳤고, 결과적으로 이미도의 남편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미도를 이긴 남편은 "미안하다고만 하면 된다. 공개적으로 비교하고 그러는 거 난 되게 별론 거 같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남편은 "이제 그런 거 하지말라"라고 경고했고, 이미도는 "알았다. 비교하는 거 싫어하는구나, 몰랐네"라며 수긍했습니다.

 

남편이 찍어준 사진으로 인기 고공행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이미도(이은혜)는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해 2016년 4월 30일 2세 연하 이상준과 화촉을 밝혔습니다.

남편 이상준은 영화  투자 배급사에 근무하는 회사원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1년여간 사랑을 키워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결혼 후 방송을 통해 남편을 향한 애정을 내비치며 신혼을 공개한 이미도는 2018년 8월 22일 아들 이도형 군을 품에 안았습니다.

인스타그램_이미도
인스타그램_이미도

출산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를 올리며 누리꾼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이미도는 아들 도형 군의 육아 일상을 유쾌함이 돋보이는 사진에 담아내 주목을 받았습니다.

2020년 9월 2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인터뷰에 참석한 이미도는 이와 관련해 "정말 신기했던 것이, 아이와 함께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좋아해주셔서 정말 저도 힘을 많이 얻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미도는 "사실 이전에는 '내게 이런 모습도 있어' 이런 부분을 어필하려고 노력했던 부분도 있었는데, 지금은 '있는 그대로 보여주자'는 생각으로 변했고 그것을 좋아해주시니 저 역시 기쁘다"라며 미소를 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미도는 "정말 재미있는 것이, SNS를 올리기 전에 저희 가족들에게 먼저 보여주는데 다들 재미없다고 한다. 저희에게는 그게 과장이 아니라 정말 일상이기 때문이다"라며 "사진은 100% 저희 남편이 찍는다"라고 부연했습니다.

결혼 후 일과 일상에서의 안정을 찾았다는 이미도는 "결혼 전에는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뭔가 안에 불안감을 항상 갖고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안정이 됐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그는 "특히 많은 분들이 일하는 이미도와 엄마 이미도, 두 모습을 모두 온전히 받아들여주시면서 응원을 해주시니 그것에서 더 힘을 얻는 것 같다"라며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_이미도
인스타그램_이미도

이처럼 재치 있는 인스타그램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미도는 2022년 2월 9일에는 당시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황대헌 선수를 향한 무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마스크를 벗은 황대헌 선수의 사진을 캡처해 게재한 이미도는 "아 몰라. 오늘부터 내 이상형은 황대헌 선수다"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당시 41세였던 이미도는 또 다른 사진에서 24세 황대헌을 향해 "오빠..."라고 부르며 팬심을 드러냈고, 다음날 이미도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본 한 누리꾼이 "(이상형이)자주 바뀌시는 느낌"이라고 일침을 가하자 이미도는 "눈치 채셨냐"라고 시원하게 인정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