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27일 월요일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27일 월요일 (띠별 운세) / 살구뉴스DB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27일 월요일 (띠별 운세) / 살구뉴스DB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27일 월요일 (음력 2월 6일 / 띠별 운세 / 생년월일 운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살구뉴스 오늘의 운세는 SNS 문화에 밝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하여 그 나이에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음과 양, 오행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분석했습니다. 대운, 연운, 격국, 합과 충 등은 고려할 수 없어 분석 자료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입니다.

그럼 각 년생 오늘의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쥐띠(子)

오늘 만큼은 참아 주세요. 비즈니스이든 애인이든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조심스러운 하루 예요. 마음만 분주하고 별 소득이 없으니 내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충하세요.

1996
상대방을 탓하지 마세요. 모든 원인은 나에게 있다고 생각하고 움직이면 오히려 승산이 있어요. 감정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참고 인내하는 순간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거예요.
1984
마음이 혼란스러워서 변덕을 부리고 있군요. 나 혼자 일을 감당하기엔 벅찬 하루이네요. 주변의 조언이나 도움을 받아들이세요. 욕심을 버리면 생각지도 못한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1972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 속에서 행복감을 느끼겠군요. 좋은 인연에 감사하면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나가세요. 애정 운이 상승하니 가족 간에도 즐거움이 가득 하겠군요.
1960
혹시 계획하고 있는 일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면 오늘은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겠어요. 허무한 감정이 피어오르는 하루가 되겠으나 포기하지 말고 재정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1948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거예요.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해야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말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문제를 찾는다면 일이 더 수월해질 거예요.
1936
그동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한 결과가 오늘 나타나겠군요. 결과가 좋지만은 않네요. 정신없이 일만 하기보다는 충분한 휴식도 가지고 여유를 찾아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 소띠(丑)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들어 와요. 정도대로 그저 본업에 충실해야 할 하루 예요. 비즈니스에서는 내일을 위해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해요.

1997
아무리 노력해도 발전이 없는 느낌이 드는군요. 너무 욕심을 부리는 건 아닐까요? 잠시 휴식을 통해 나 자신을 뒤돌아 보세요. 가까운 친구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한 날이군요.
1985
오늘은 시비와 구설이 따르는군요.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친구들을 만나도 사소한 시비로 인해 마음만 복잡해 지니, 가족과 단란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73
절묘한 타이밍을 놓치지 마세요. 게으름과 소심함은 금물 이에요. 적극적으로 일을 도모하고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바삐 움직이세요. 독단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겠군요.
1961
앗, 오늘 술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세요. 친구 또는 직장 동료와의 만남보다 될 수 있으면 일찍 집에 들어가 가족들과 함께 단란하고 평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1949
당신의 모든 운이 제자리에 머물고 있어요. 무슨 일을 진행해도 결과가 좋지 않아요.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 발자국 물러나서 마음을 비우고 또 다른 기회를 기다리세요.
1937
들어오는 돈 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아 겉으로만 보기 좋은 장사를 한 것과 같네요. 점점 갈수록 상황이 나빠질 수 있으니 과감한 결정이 필요해요.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보세요.

● 범띠(호랑이)(寅)

오늘은 신중한 태도로 자신의 뜻을 조심스럽게 표현해야 해요.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잠시 보류하는 것도 최선책이군요.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상당한 하루이니까요.

1998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한다면 오늘은 조금 곤란하군요. 소극적인 자세로 움직이는 것이 오히려 본인에게 이롭네요.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리는 자에게 기회와 행운이 올 거예요.
1986
컨디션이 최상의 날이군요. 복잡한 계산이나 어려운 업무도 거뜬히 소화해 내겠군요. 자신의 전문적인 일에서 인정을 받고, 이익을 만들어 나가는 기분 좋은 순간이 될 거예요.
1974
업무에 관련된 사항이 있다면 빨리 결정하세요. 능력을 발휘하고 이익을 창출해 나가니 보람을 느끼게 될 거예요. 멀리서 즐거운 소식도 들려오고 주변에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네요.
1962
가슴이 아프지만 아무리 열심히 해도 나아갈 수도, 물러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허무한 감정이 파도처럼 밀려들어오겠지만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야 심란한 마음을 정리할 수 있어요.
1950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당장 진행해도 될 만큼 운이 좋네요. 하지만 많은 지출이 예상되니 서두르지 말고 계획을 세워 천천히 진행하세요. 여유를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1938
혼자 고민하기보다는 자식들과 상의해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좋은 날이니 걱정하고 있는 일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럿이 고민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 토끼띠(卯)

건설적인 대화와 유연한 태도를 고수해 나가세요.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보다는 냉철한 이성이 필요하네요.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순리 라면 역행할 순 없겠지요.

1999
생각지도 않은 지출로 인해 금전적인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유흥과 음주가무를 멀리하는 것이 상책이겠군요. 공부와 내 본업에 만 집중해야 하는 날 이군요.
1987
감정의 기복이 심한 날이군요. 취미활동이나 가족, 연인과의 만남 속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경쟁이나 막중한 업무는 잠시 뒤로 하고, 정신적으로 에너지를 재충전 하세요.
1975
많은 지출이 예상되니 음주 가무를 멀리 하세요. 마음이 들뜨고 권태감에 빠질 수 있으니,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에 집중하세요. 평범함 속에 행복감이 깃드는 날이에요.
1963
오늘은 의견 충돌이 있을 거예요. 계속 붙잡고 있기보다는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답이겠네요. 상대를 잘못 골랐으니 적당한 선에서 화해를 요청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이겠네요.
1951
어머나, 주변 사람과 관계가 좋으니 하는 일마다 많은 도움을 주겠군요.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이 귀인이에요. 평소 고민했던 문제들이 해결 되니 고마운 마음을 꼭 표현하세요.
1939
오늘은 약속이나 모임 일정을 취소하는 것이 좋겠어요. 기분 좋게 나갔다가 걱정만 더 늘어날 수 있어요. 집에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피로와 긴장을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 용띠(辰)

오늘은 상황이 불리하다 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상황으로 변할 거예요. 현명한 사고는 걱정이나 불안감을 떨쳐 버리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도전하는 것이예요.

2000
오늘을 헛되이 보내지 마세요. 시험을 보거나 발표 등을 하기엔 최상의 날이군요. 목표를 향해 앞으로만 정진해 나가세요. 암기력과 센스도 한 층 돋보이는 하루 이니까요.
1988
금전적인 이익 보다는 사회적인 안정과 인정을 받는 날 이예요. 하고자 하는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어요. 다만 혼자 움직이지 말고 동료들과 협력 하세요.
1976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좋은 날 이예요. 만남 속에 귀한 정보와 이익이 따르니 바삐 움직이세요. 사업 상의 비즈니스도 활발히 진행되고, 웃음 꽃이 만발 하겠군요.
1964
요즘 들어 계속 머릿속에 맴돌던 고민의 어려운 실마리를 귀인이 나타나 풀어주겠군요. 멀리서 찾기보다는 아주 가까이에 있으니 조급해하지 말고 평안하게 귀인을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1952
고민이 있다면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보세요.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주름살이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더없이 좋네요.
1940
자식으로 인한 금전적인 지출이 예상되네요. 금액이 상당히 커서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곧 해결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건강에는 문제없으나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 뱀띠(巳)

자신감이 넘쳐나고 행운이 따르며 소망하는 일의 결실을 보는 날이군요. 친구들과 부담없는 시간을 보내기엔 아까운 오늘! 중요한 일들을 성사시키기에는 오늘이 적기이니까요.

2001
이성 친구와 오해가 생겨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말을 아끼세요. 오늘은 약속을 취소하고 집에 일찍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차라리 못다한 문제 풀이에 집중하세요.
1989
이별과 새로운 만남이 공존하는 날 이군요. 본인의 의지와 언행이 매우 중요하네요. 직장에서도 집중력이 떨어지고 마음이 딴 곳에 있어 업무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1977
일상에 권태감이 생기고 피곤함이 밀려오네요. 주변 사람에게 핀잔을 주거나 잔소리를 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세요. 나로 인해 상처를 받는 사람이 생길까 걱정이네요.
1965
아직은 때가 아니라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도 보이지 않으니 걱정이네요. 계속되는 고민에 하루하루 말라 가겠지만 곧 기회가 찾아올 테니 큰 걱정하지 마세요.
1953
혹시 황혼이혼을 고민해본 적 있나요? 그동안 쌓아온 정이 얼만데.. 설마가 사람 잡는 세상이니 안심할 수 없네요. 오늘은 부부의 정을 돈독하게 키워야 별 탈 없이 지나가겠군요.
1941
어떤 일을 몹시 신경 쓰고 있네요. 기다리는 만큼 결과가 좋지 않군요. 건강이 나빠질 우려가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당장의 결과보다는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좋겠네요.

● 말띠(午)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윗 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이에요.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이군요. 도전정신과 신용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2002
아직은 사랑 고백이나 완벽한 대가를 얻기엔 시기상조 예요. 좀 더 노력하고 준비를 철저하게 해야 되요. 곧 원하는 방향으로 모든 일이 해결될 것이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1990
생각이 많으니 우울 모드의 날 이군요. 유연한 성격의 선배나 친구들과 술자리를 갖는 것도 좋겠군요. 마음을 열고 귀를 기울인다면, 뜻밖의 정보와 조언을 구하게 될 거예요.
1978
평범함 속에서 안정을 찾아가고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행복감이 생기겠군요. 순조로운 하루가 예상되니,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보세요.
1966
안타깝게도 상대방은 당신을 신뢰하고 있지 않네요. 이 상태라면 절대 상대방을 설득할 수 없어요. 앞으로 더 나은 상황을 만들고 싶다면 너무 몰아붙이지 말고 잠시 시간을 주세요.
1954
어떤 일을 다시 시작하기엔 아직 때가 아니에요. 급하게 진행한다면 일이 위태로워질 수 있겠군요. 지금 당장 시작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거예요. 신중, 또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1942
무리하게 움직이는 것보다는 가벼운 운동이 도움이 되겠네요.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본다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거예요. 등산을 하면서 마음을 달래보세요.

● 양띠(未)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 사람과 만나 의논하면 뜻밖의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직장인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등 활발한 하루가 진행될 거예요.

2003
오늘 만큼은 나 자신에게 시간을 투자하세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마음 가는대로 움직이세요. 지친 나의 마음을 달래줄 친구도 필요하니 마음의 문을 열어 보세요.
1991
친구와 뮤지컬을 본다거나 영화를 관람하기 좋은 날 이군요. 컴퓨터 모니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 보세요. 서두르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중요한 결정은 내일로 잠시 미루세요.
1979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가족과 함께 행복을 만들어 나가세요.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이 많으니 어깨가 무겁네요. 당신은 모든 일을 지혜롭게 헤쳐나갈 거예요.
1967
오늘은 그동안 보고 싶고 그리웠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내 보세요. 전화나 문자메시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며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기에 정말 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1955
삶의 우선순위를 따진다면 나를 위한 시간이 아닐까요? 오늘은 더 이상 다른 사람은 생각하지 마세요.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감상하며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보세요.
1943
만남에 있어 오늘은 참 좋은 날이 되겠네요. 여러 친구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세요. 즐거운 시간이 앞으로를 버티게 할 에너지가 될 거예요.

● 원숭이띠(申)

오늘 만큼은 참아 주세요. 비즈니스이든 애인이든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조심스러운 하루 예요. 마음만 분주하고 별 소득이 없으니 내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충하세요.

2004
중요한 약속이나 먼거리로 떠나는 여행은 무리가 있어요. 가정에 좋은 일이 있으니, 외출보다는 일찍 집에 들어가세요. 예상치 못한 행복감과 용돈 등을 받게 될 거예요.
1992
오늘은 사랑하기 좋은 날 이군요. 직장내의 중요한 사안을 결정하는, 심각한 문제 등은 잠시 미루어 보세요. 서두른다고 해결 될 일이 아니예요. 그저 사랑하는 사람에게 집중 하세요.
1980
어려움 속에서도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될 거예요. 본인의 능력과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날이에요. 단, 과소비와 음주가무를 조심하세요. 내 연분이 아닌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1968
갖은 노력을 하더라도 수입이 좋지 않아요. 들어오기로 했던 금액보다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는 상황이 반갑지 않겠지만, 보이는 이익보다는 앞으로의 이익에 더 신경 쓰세요.
1956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면 일정을 미루거나 취소하는 것이 좋겠군요. 오늘은 집을 떠나면 좋지 않은 운이 따를 거예요. 특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1944
당장의 편안함보다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세요. 가장 먼저 주변을 정리하고 앞으로를 계획하는 하루를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 닭띠(酉)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들어 와요. 정도대로 그저 본업에 충실해야 할 하루 예요. 비즈니스에서는 내일을 위해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해요.

2005
싸움에 휘말리거나 구설이 생길 수 있어요. 타인을 돕다가 오히려 큰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어요. 오늘 만큼은 학업이나 자신의 본 업에 집중하고 저녁 약속 등은 내일로 미루세요.
1993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보람된 날 이군요. 특히 정보 통신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 매우 좋군요. 새로운 기획서가 발탁되거나 이직, 승진의 기운도 따르네요.
1981
횡재수가 있군요. 나를 지지해 주는 사람도 생겨나고 자신감이 상승하네요. 계약 성사나 중요한 안건을 결정하기에도 좋은 날이군요.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이 진행 되겠군요.
1969
모든 면에서 불리한 입장에 서있는 상황이 올 수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기분이 나쁘더라도 상대방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하지 마세요. 그 인간적인 면이 당신을 도와줄 수 있어요.
1957
오늘은 주위를 둘러보며 좋지 않은 일을 피할 수 있다면 피해야 해요. 싸움이 일어날 수 있고 금전적인 지출이 있으니 몹시 곤란하겠군요. 차분하게 주변을 관찰하세요.
1945
예정에 없던 손님을 맞이하면서 돈 나갈 일이 늘어나겠군요. 금전적으로 힘들 수 있으니 돈을 아끼세요. 미리 써야 할 돈과 남겨놔야 할 돈을 파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 개띠(戌)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군요. 나를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어요. 조화롭고 균형 있는 태도를 고수하면서 나 자신을 재정비해야 하는 순간이네요.

1994
오늘은 애정 지수가 상당히 높은 날 이군요. 소개팅이나 친구들과의 만남 등을 뒤로 미루지 마세요. 그동안 기다렸다면 기회는 오늘! 나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 보세요.
1982
현재 솔로라면 좋은 소식이 있겠군요. 적극적으로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나의 매력을 어필하기 딱 좋은 날 이예요. 애인과의 약속이 있다면 절대 내일로 만남을 미루지 마세요.
1970
부부 간의 애정이 더욱 든든하게 느껴지니 행복 감이 가득 하군요. 집 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사회 활동에서도 인정 받는 멋진 하루가 기대 되네요.
1958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와 근심 덩어리가 사라지겠군요. 그 소식이 행운을 함께 물어와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이 마무리될 거예요. 유쾌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1946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당신의 작은 관심으로 시작된 사랑이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군요. 무엇보다 정이 넘쳐나는 하루를 보내게 될 거예요.

● 돼지띠(亥)

급히 서두르다 오히려 진행하는 일을 실수 할까 걱정이네요. 오늘은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 보세요. 처세술을 기르고 일단 내 주머니의 돈을 지키는 것이 현명해요.

1995
게임이나 금전 에서 좋은 일이 생기겠군요. 거래에 관해서는 무슨 일이든 나에게 이익이 따르는군요. 그러나 학문적인 집중력이 떨어지므로 학생은 좀 더 분발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1983
기다리지 말고 기회가 왔을 때, 승부를 걸어 보세요. 직장 에서든 애인 앞에서든 나의 생각과 능력을 보여 주세요. 자신의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날이니까요.
1971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매우 유리한 날 이 군요. 계획하는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겠군요. 가정에 나를 지지해 주는 조력자가 있어 더욱 든든 하겠군요.
1959
이기적인 마음가짐을 버리고 주변 사람들의 안부를 물으며 하루를 보낸다면 뜻깊은 날이 될 거예요. 당신의 친절함에 호감이 쌓이고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가 되겠군요.
1947
오늘은 주변 사람을 좀 더 믿어주는 것이 좋겠군요. 믿지 못해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주게 될 수 있으니 이야기를 할 때 한번 더 생각하세요.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