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짓을 해도 아무도 몰라"...'아이유♥이종석'이 다녀간 리조트 실체에 모두 경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이종석이 크리스마스에 다녀간 일본 별장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아이유가 공식적인 자리에서 남자친구 이종석을 언급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이유♥이종석 '비밀 별장'..."아무도 그들을 못본다"

 Mnet '걸스 나잇 아웃'

지난해 열애를 인정한 연예계 공식 커플 아이유·이종석이 방문한 일본의 초호화 리조트의 특급 서비스가 화제가 됐습니다. 

5월 29일 방송된 Mnet '걸스 나잇 아웃'에서는 전 세계 셀럽들이 찾는 초호화 호텔을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일본 미에현에 위치한 A 리조트가 소개됐습니다. '걸스 나잇 아웃' 측은 아이유 이종석 커플이 다녀오고 나서 A 리조트가 엄청나게 핫해졌다고 전했습니다.

방송에 따르면 아이유, 이종석이 다녀간 뒤로 크게 주목받은 A 리조트는 이세시마 국립공원 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셀럽인 킴 카다시안, 빌 게이츠, 앤젤리나 졸리, 조지 클루니 등 세계 유명인들도 단골로 알려졌습니다.

 Mnet '걸스 나잇 아웃'

스타들이 은밀한 휴식처로 이곳을 찾는 이유는 사생활을 완벽하게 보호해 주기 때문입니다. 1대 1 픽업 서비스부터 체크인도 프라이빗하게 진행됩니다.

이 리조트는 스위트룸 24개, 독채 빌라 4개 등 소수의 객실만 운영된다고 합니다. 스위트룸 1박 가격은 약 300만원이고, 독채 빌라는 약 500만원 정도입니다.

객실에는 미네랄 온천수가 나오는 전용 욕조를 갖추고 있어 언제든지 자유롭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닝룸에서는 현지 식재료로 만든 최고급 산해진미를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습니다.

 Mnet '걸스 나잇 아웃'

A 리조트를 운영하는 기업은 전 세계 20개국에 36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이며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멋진 전망에 리조트를 짓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해당 기업 CEO인 블라디슬라브 도로닌의 신조가 '손님이 왕이다'라는 것에서 알 수 있듯, 객실 하나에 배정된 버틀러(집사)만 4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에 장도연은 "휠체어를 탄 손님을 위해 전 직원이 밤새 객실부터 바다까지 경사로를 설치한 적도 있고 정통 스시가 먹고 싶다는 손님을 위해 다른 도시로 헬기를 타고 가 장인이 만든 스시를 공수해 온 적도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파격적인 리조트의 서비스 수준을 접한 네티즌은 "무슨 짓을 해도 모르겠다", "사생활 보호 진짜 확실하네", "저정도 서비스면 돈 값한다", "1박에 500 ㄷㄷ 진짜 비싼데 비싼 값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이유♥이종석, "팬미팅 간다면서 아이유랑 여행"

디스패치

과거 이종석과 아이유의 열애로 세간의 집중을 받을때 아이유와 이종석이 머물다 간 일본 최고급 리조트에 관심이 쏠렸는데요, 아이유와 이종석이 최근 일본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으며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 아만 네무에서 2박3일간 머물렀고, 아이유의 남동생도 이곳을 찾았다고 전했습니다.

여행은 이종석이 아이유를 위해 직접 준비했으며 측근은 "이종석이 직접 호텔을 에약하고 픽업 서비스를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둘의 지인은 "이미 가족들은 연애를 인정했다"고 전해 가족들도 둘의 여행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종석은 12월 20일 팬미팅을 위해서 오사카로 출국했고, 아이유는 12월 24일에 나고야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이종석은 팬미팅을 끝내고 나고야로 이동했고, 아이유는 남동생과 함께 나고야를 찾았다고 합니다. 

이종석은 아이유의 동생까지 함께 초대했기 때문에 스위트룸을 2개를 예약했거나, 아니면 투 룸 빌라를 예약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종석은 나고야 데이트 호텔 비용만 6백만 원에서 천만 원 정도를 투자해 휴가를 즐긴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유♥이종석, "10년을 돌아 만난 인연"

SBS '인기가요'
SBS '인기가요'

아이유와 이종석은 2022년 마지막 날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됐습니다. 이종석은 바로 전날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 수상 직후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끔 도와준 분이 있었다"며 말문을 이어 갔습니다.

더불어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너무 고맙고 그리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아주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는 의미심장한 수상소감을 밝혀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후 한 매체를 통해 이종석이 언급한 그분의 존재가 아이유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열애 소식과 함께 아이유와 이종석의 커플 아이템도 주목받았는데 두 사람이 멘 가방은 이탈리아 명품 B사의 것으로 이종석은 약 555만 원대, 아이유는 약 324만 원대를 착용했습니다.

한편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 2023년 1월 1일 직접 팬카페를 통해 열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이유는 이종석에 대해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 이종석은 아이유를 "강단이 같은 존재"라고 표현했습니다. 이종석이 언급한 '강단이'는 그가 2019년 출연한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수록'에서 이나영이 연기한 인물입니다.

이종석 팬카페
이종석 팬카페

극 중에서 이종석은 어린 시절부터 친했던 '강단이'를 오랜 시간 짝사랑하며 순애보를 바치는 차은호를 연기했습니다. 이종석은 아이유를 '강단이'에 비유하며 오랫동안 가슴속에 품어왔던 상대였다는 것을 고백한 것 입니다.

이종석은 "친구로서 어떤 방향성과 삶의 고민을 함께 투덕투덕 고민해주기도 하고 의지가 되기도 하고 동생이지만 가끔 누나 같기도, 어른 같기도 하지만 또 지켜주고 싶은 멋진 친구"라며 "지금은 저를 더 나은 사람이고 싶게 한다"라며 아이유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아이유, 연인 이종석 언급 "연기 고민? 남친에 SOS 요청"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와중 아이유가 연인 이종석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아이유는 최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 언론 인터뷰에서 현재 열애 중인 연인 이종석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이유의 콘서트 굿즈인 그립톡과 모자를 야무지게 장착하고 다니는 이종석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아이유는 "제 연애에 정말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기도 하고,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얼떨떨하다. 예쁘게 조용히 만나는 게 제일 좋은 보답이라 생각한다. 건강한 모습으로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면서 "이종석이 콘서트도 오셨는데 저희가 콘서트 굿즈는 오시는 지인 분들께 모두 나눠드리고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특별히 이종석에게만 드린 선물은 아닌데 조명이 많이 되더라. 사진이 찍힌 것도 얼결에 찍힌 거였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또 "남자친구에게 연기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느냐"는 질문에는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보니 당연히 연기 이야기를 나눈다. 촬영을 앞두고 정말 모르겠다 싶은 신이 있을 때는 남자친구에게 SOS를 치기도 한다"고 솔직히 전했습니다.

현재 아이유는 박서준과 함께 출연한 영화 '드림' 공개했으며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와 열정 없는 PD 소민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4월 26일 개봉했습니다.

에스콰이어
에스콰이어

또한 지난 2023년 2월 22일 공개된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 인터뷰에서 이종석은 아이유를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종석은 '그분이 많은 힘이 되어주신 건 아니냐'는 질문에 "이렇게 갑자기 불쑥 들어오시나요?"라고 웃으며 아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그는 "그 친구의 존재 자체가 의지가 되고 힘이 된다고 얘기하면 아마 진부하게 들릴 수도 있겠죠. 그런데 저 말고도 정말 많은 분들이 그 친구의 음악과 그 친구의 가사와 위로를 건네는 문장들에서 위로를 받거든요. 저 역시 그래요"라고 전했습니다.

KBS '연예가 헤드라인'
KBS '연예가 헤드라인'

이어 "다만 저는 대화를 나누면서도 그런 위로를 받는다는 점이 다를 뿐이죠"라며 "근데 무엇보다 저희는 꽤 오래전부터 친구였고, 전 세상에서 그 친구가 제일 웃겨요. 30대로 올라오면서 느꼈던 고민의 시기에 친구였던 그분께 정말 많은 위로를 받았어요"라며 아이유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20대 중반부터 친구로 지냈으니까 서로가 꽤 어릴 때 만난 셈"이라며 "그 친구가 저한테 '이제 많이 어른스러워졌다'라는 얘기를 해줄 때면, 더 어른이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지금보다 더, 훨씬 더 나은 인간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돼요"라며 아이유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표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종석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종석 인스타그램

이종석이 아유를 언급한 같은 날 아이유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화보 인터뷰에서 '팍팍한 세상에서 본인이 믿는 희망은 여전히 사랑인가?'라는 질문에 "말로 내뱉자면 낯부끄럽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이 미움을 이긴다고 믿는다"라며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어 "결국에는 사랑이 이긴다. 내가 중심을 잃고 흔들릴 때도 ‘그치만 결국 사랑이 이길 텐데’라고 되뇌며 논리를 갖추거나 생각의 근육을 키우거나 마음을 다스리곤 한다. 사랑이 이긴다는 명제는 내 삶을 통해 충분히 경험했다. 앞으로도 그렇게 믿고자 한다"며 달달한 답을 이어갔습니다.

이들은 열애 인정 이후 사랑과 관련한 이야기를 언급하며 서로를 향한 존경심까지 보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