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해 논란 부른 영상
'부천역 BJ 포크 폭행 사건' 당시 상황

유튜버 감성여울

유튜버 B씨(감성여울)가 생방송 도중 유튜버 A씨(냠냠짱짱)에게 포크로 수차례 찔리고 폭행당하는 생중계 영상에 누리꾼들이 충격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2023년 6월 5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더쿠' 등에는 최근 경기 부천의 밤거리에서 일어난 여성 유튜버 간 폭행 사건 모습이 담긴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언니” 부른 뒤 포크로…인터넷 생방송 중 동료 공격한 여성 BJ

게시글에 따르면 유튜버 A씨(냠냠짱짱)는 손에 포크를 든 채 동료 B씨(감성여울)에게 다가갔습니다. A씨가 "언니"라고 부르자 B씨는 뒤를 돌아봤습니다. A씨는 그대로 달려들어 B씨의 얼굴을 향해 포크를 휘둘렀습니다.

관자놀이 부근에 상처를 입은 B씨는 피를 흘리며 쓰러졌고, A씨는 쓰러진 B씨의 머리를 3차례 발로 찼습니다. 옆에 있던 다른 유튜버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A씨는 B씨의 머리카락을 잡아끌기도 했습니다. 또 A씨는 B을 폭행하며 웃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같은 폭행 과정은 A씨와 B씨, 그리고 주변에 있던 유튜버들의 카메라에 의해 생방송으로 노출됐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포크로 저랬으면 살인미수아님?,"  "가해자가 스스로 자신의 범행 모습을 영상으로 남겼는데, 포크를 얼굴에 휘둘러 특수상해 혐의가 적용될 수도 있다"며 경악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평소 다른 BJ 동료들과 '술먹방'을 진행하는 등 표면적으로 친밀한 사이였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A씨는 경찰에 현행범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B씨와) 같은 지역에서 방송을 하면서 평상시에 감정이 좋지 않았다"고 진술했습니다.

이후 가해자 A씨는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항상 방송 뒤에서 욕먹고 폭력 당했다", "그동안 그 사람이 트라우마였는데 굳이 오늘 찾아왔다", "하늘에 맹세코 폭력을 시작한건 그쪽이었다"라며, 자신이 평소 B씨에게 당한 폭력과 폭언을 당해왔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유튜버 냠냠짱짱
유튜버 냠냠짱짱

폭행을 당한 B씨는 '합의는 없다 #갓성은#쿡방 #먹방 #술먹방 #먹살만 #부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응급실 진료 후 국밥 먹방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B씨는 "(냠냠짱짱이) 나한테 맞아서 온몸에 멍이 들었대, 커뮤니티에 쓴 글이"라며 다소 어이없다는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유튜버 감성여울
유튜버 감성여울

이윽고 카메라를 응시한 그는 "나한테 맞았니? 어?"라며 "그래, 내가 너한테 욕은 좀 했다. 너 할 줄 아는 거 없다고 욕은 좀 했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피해자 B씨 공지에 댓글로 "눈 찔리지 않은 게 천만다행", "얼굴에 흉터도 남을 것 같은데 절대 봐주지 말고 강력하게 처벌해 달라", "생방송 보면서 이렇게 화가 난 적이 없다…빠른 쾌유를 빈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