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류준열' 연애, 바이럴 의심되는 정황에 모두 충격 (+하와이, 혜리)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가 공개 연애를 시작한 후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누리꾼들의 반응이 엇갈린 만큼 논란이 게속 지속되었는데요. 류준열과 한소희 연애와 관련하여 바이럴 의혹까지 제기되며 화제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류준열 한소희 연애 재조명 (+하와이, 혜리)

지난 16일 한소희와 류준열은 연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하와이 목격담이 나온 지 하루 만입니다.

이후 두 사람은 '환승 연애' 의혹으로 고초를 겪었습니다.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리고, 한소희가 이를 받아치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환승연애를 부인하는 입장문을 올리며 혜리에게 사과하겠다는 뜻을 전했으며, 혜리 역시 한소희에게 사과하며 사건은 일단락되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열애설 이후 한소희가 광고 재계약에 실패했다는 보도가 나오는가 하면 환경단체 모델을 맡고 있는 류준열은 그린 워싱 논란에 시달리는 등 후폭풍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소희 류준열 바이럴 의혹?

또한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나온 후 여러 카페에 동일한 제목과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실제로 다수의 네이버 카페에 '한소희 류준열'이라는 제목의 글이 짧은 시간 여러 개 게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목은 물론 "한소희 류준열 보니까 심적으로 다들 힘들겠더라구요 환승연애니 뭐니 너무 떠들어대니까ㅠㅠ 확실한 게 아닌데 참 이러면 당사자들은 진짜 좀 스트레스 받을 듯.. 그냥 이쁘게 사귀게 나눠도 될텐데 공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참..."으로 내용까지 동일합니다.

 

'한소희♥류준열' 식지 않는 관심​​​​​​​

이를 꼬집은 누리꾼들은 "전국구 카페에 다 같은 글로 도배를 도배를.. (작성자는 모든 카페에 다 가입돼있나 봐요? 대박) 여론을 보는 건가 봐요. 내용 좀 바꾸든지. 이런 알바도 있다곤 했지만. 팬이 안타까운 마음에... 같은 글을 올린 걸 수도 있고(한소희 팬일 수도 있고), 댓글 알바일 수도 있지만 좀 내용이라도 바꾸든지요"라고 말했습니.

또한 누리꾼들은 "알바분 너무 성의 없이 하셨네", "글 복붙 미쳤다 소름 돋음", "원래 바이럴은 어느 정도 있지 다른 연예인들도 그렇고", "이것도 이거지만 한소희 그동안 데뷔하고 나서 졸업사진 절대 안 뜨다가 갑자기 고화질로 우르르 뜨는 게 진짜 웃기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카페에 같은 글을 도배한 주체가 누구인지 알려지지 않은 만큼 바이럴인지 단순한 팬심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이번 열애설과 관련된 의혹은 해소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생활'이기 때문에 침묵을 유지하고 있는 당사자 류준열의 입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