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최태준 결혼식, 역대급★ 하객들 등장...누구누구 왔나?

(사진= 배정남 SNS 캡쳐)
(사진= 배정남 SNS 캡쳐)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이 22일 진행된 가운데 역대급 스타들이 이들의 결혼을 축하하고 나섰습니다.

배우 이선빈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울 태주니 신혜 언니 잘 모셔라? 언니 오빠 둘이 행복만으로 가득하길 기도할게!❤ 난 오늘도 눈물을. 왜 이렇게 항상 감동적이고 뭉클할까”라는 글을 통해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이선빈은 가수 크러쉬와 엑소 디오의 축가 영상을 덧붙여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들을 축복했습니다.

손연재는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 두 분. 행복하세요”라며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 본식 모습이 담겼습니다.

배정남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혜야 너무너무 축하한데이. 세상 끝까지지 행복하이소잉~”라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배정남은 신부대기실에서 박신혜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오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금세기 최고의 커플 한 쌍이 탄생했네요~ 우리 태준이 신혜 양 행복하게 잘 살아요~ 아놔~ 근데 난 주책맞게 부부 서약에 왜 같이 울어? 미쳐. (우리 두 딸 시집 보내는 날 시작도 전에 김 우리 아빠 질질 우는 통에 식 중단 되는 거 아닌가 벌써부터 걱정이….)”라는 글과 함께 최태준 박신혜 커플의 성혼 서약문을 낭독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오상진도 박신혜 최태준의 웨딩화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부부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선후배인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 5월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그 해 말 교제를 시작, 2018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후 4년 여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팬카페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박신혜는 팬카페를 통해 “제가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