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음주운전 소식에 차·자동차 종류 재조명...소름돋는 가격 수준

tvn, 벤틀리 홈페이지
tvn, 벤틀리 홈페이지

 

배우 김새론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공개됐던 그의 차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김새론은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수준급 운전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김새론은 5천만원 가량의 출고가를 자랑하는 볼보 XC40를 운전하는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tvN '온앤오프'
tvN '온앤오프'

이후 방송 1년만에 김새론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바람을 시원하게 맞으며 능숙하게 오픈카를 운전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김새론이 타고 있는 차는 벤틀리의 컨버터블 카로 약 2억 원 대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한편 김새론은 서울 강남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2022년 5월 1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시민들의 신고를 6~7차례 받고 출동해 현장에서 김 씨를 적발했습니다.

김 씨는 주취 상태로 운전하다 주변 가로등과 가드레일 등을 들이받았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김 씨의 차량이 일부 파손됐습니다. 김 씨 역시 무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이 사고로 변압기가 훼손돼 인근 상점에서 결제가 되지 않는 등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경찰은 현장에서 도주하던 김 씨를 붙잡은 뒤 음주 감지기로 음주 여부를 확인했으나 당시 정확한 혈중알코올농도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감지기를 통해 음주운전이 감지됐다”면서도 “본인이 (음주 측정이 아닌) 채혈을 원해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채혈 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 혈중알코올농도 등을 확인할 계획이며 결과는 7일 이후에 나올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현재 상황을 파악 중입니다. 확인되는 대로 입장을 전할 것”이라고만 밝혔습니다.

한편 배우 김새론은 2000년생 올해 나이 21세로 2001년 잡지 앙팡 표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고 연기자로서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역 배우로서는 이례적으로 해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경험과 국내외 신인 여우상 및 다수의 상을 최연소 연령으로 수상하는 등 어린 나이임에도 범상치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그 이후에 김새론은 영화 아저씨의 엄청난 흥행으로 주목과 자신의 이름을 알렸고 다른 영화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고 영화 여행자로는 최연소 대한민국 배우로 칸에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은 레드벨벳 예리하고도 절친한 사이로 유명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연예인급 미모를 자랑하는 엄마와 동생 김아론, 김예론도 화제가 되었고 동생들 역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