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람 네이버 지식인에 ‘학폭 5호’ 처분 질문..진실은?(+링크)

사진=쏘스뮤직,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쏘스뮤직, 온라인 커뮤니티

 

하이브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의 학폭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지식인에 게재된 학폭 기록 삭제 질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학폭 5호 처분 삭제 질문 작성자가 김가람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진실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5월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람이 지식인 등판'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습니다.

사진=네이버 지식인 캡처
사진=네이버 지식인 캡처

 

공개된 사진에는 한 포털 사이트의 질문글이 담겨 있었습니다.

‘학교폭력예방 제 17조제 1항제 5호’라는 제목의 질문글에는 “이거 중학교 1학년 때 남은 건데 예고 진학 할라고 하는데 중1꺼도 생기부에 남겨지면 진학에 불리한가요? 그리고 제가 받은 호수는 지워질만 한가요?”라는 내용이 포함됐습니다.

해당 글에는 '학교폭력예방 제 17조 제1항 제5호에 따른 특별교육이수조치 1일(2018.07.09)'라고 쓰인 학교폭력위원회(학폭위) 결과지도 첨부돼 있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당 지식인 게시글이 작성된 날짜인 2020년 3월1일(당시 김가람 중학교 3학년, 16세) 실제 김가람의 학폭위가 열린 날(2018년 6월4일), 지식인에 기재된 학폭위 조치일(2018년 7월9일)을 비교하며 “놀랍도록 시기가 비슷하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또한 누리꾼들은 현재 김가람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을 근거로 김가람이 작성한 게시글임을 확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05년도에 태어난 김가람은 올해 18세로 하이브의 첫번째 걸그룹 '르세라핌'으로 5월 2일 데뷔했습니다.

김가람은 데뷔 전 후로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지만 하이브 측은 김가람 활동을 강행했습니다. 사람들의 거센 반발과 이어지는 논란에 하이브 측은 5월 20일 출연 예정이던 KBS 2TV ‘뮤직뱅크’ 무대와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취소했으며 멤버 김가람을 제외, 당분간 5인 체제 활동을 알렸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