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부모 된다... 결혼 3개월만에 임신 "소중한 생명 찾아와"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배우 손예진, 현빈 부부가 아이(자녀)를 갖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27일 손예진은 인스타그램에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다"고 남겼습니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우리 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 팬들, 주위 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면서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습니다. 여러분도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2세 얼굴은 어떨까? '우월한 유전자'

MBC
MBC

손예진 임신 소식을 알린 가운데 현빈과 손예진 2세의 외모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과거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부부가 되면서 손예진 아빠와 현빈의 닮은 모습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과거 방송을 통해 공개된 손예진의 어린 시절 사진 역시 재조명됐습니다. 어린 시절 손예진 뒤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그의 아버지와 현빈의 모습이 매우 흡사했던 것.

 

이에 네티즌들은 "2세가 아들이면 정말 미남이겠네", "딸이어도 정말 예쁠 듯", "부전여전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공개연애 2년끝에 맺은 결실

손예진과 현빈은 2019년 방송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월 각각 인스타그램에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손예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 맞아요"라며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에요.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저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려요. 여러분,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 주세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소식을 밝힌 두 사람은 공개연애 2년을 끝으로 2022년 3월 31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애스톤 하우스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