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세상 떠난 은혁 아버지..사망 9시간 전 공개된 마지막 영상에 오열했다

 
은혁 유튜브
은혁 유튜브

갑작스레 하늘의 별이 된 슈퍼주니어 은혁 아버지의 생전 마지막 모습이 포착되며 애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2년 8월 5일 은혁 유튜브 채널 '일단 은혁이'에는 '똥손도 성공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서는 은혁이 콘서트가 끝나고 오랜만에 가족이 사는 본가에 들러 강아지들을 위한 수제 간식을 만드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은혁 유튜브
은혁 유튜브

은혁의 부친은 은혁과 그의 누나가 강아지 수제 간식을 만들고 있자 분홍색 칼라 티셔츠와 흰색 모자를 눌러 쓴 채 등장해 구독자들에게 인사했습니다. 은혁 아버지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건강한 얼굴이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은혁 부친상 소식이 들려오기 약 9시간 전에 게재된 만큼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슈퍼주니어 콘서트가 지난달 15일부터 17일까지 열렸기 때문에 팬들이 본 생전 마지막 모습이 됐기 때문입니다.

 
Twitter 'AllRiseSilver'
Twitter 'AllRiseSilver'

은혁의 부친은 지난해부터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해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은혁의 유튜브에도 자주 출연하는 등 슈퍼주니어 팬들에게도 친근하게 여겨졌기 때문에 더욱 충격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은혁의 부친상 소식에 많은 팬들도 함께 가슴 아파하고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슬픕니다....나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릅니다. 아버지께서 평안하시기를 마음속으로 조용히 기도할 수 밖에 없습니다. " ,"진심으로 애도의 말씀을 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엄청 건강해보이셨는데.. 갑작스러운 사망이유가 뭘까 ㅠㅠ" 등의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앞서 슈퍼주니어 소속사 측은 6일 SNS를 통해 "슈퍼주니어 은혁이 부친상을 치르게 됐다. 유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및 지인분들과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금일 예정되어 있던 공연을 위한 출국을 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공지했습니다.

현재 은혁은 6일 예정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 쇼 9 : 로드인 마닐라’(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in MANILA) 공연을 위한 출국을 못 한 상태입니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슈퍼주니어 소속사

이에 소속사 측은 “공연과 관련한 내용은 현재 내부 협의 중이며, 이른 시간 안에 추가 안내해 드리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와 더불어 모두의 안전과 은혁을 위해 조문과 조화는 정중히 사양한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