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가 반할 만했네" 국민 불륜남 홍상수, 소름돋는 재산 수준 밝혀졌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민희와 역대급 불륜 스캔들로 화제에 올랐던 감독 홍상수가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최근 홍상수 감독의 재산 추정치와 1200억 원 재산 루머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면서입니다.

홍상수와 김민희의 불륜설은 2016년 여름경 처음 제기되었습니다. 이미 가정이 있던 홍상수는 같은 해 11월 이혼 조정을 접수했는데, 그 사이 김민희와의 관계에 대해 “저희 두 사람 사랑하는 사이다. 저희 나름대로 진솔하게 사랑하고 있다”는 파격 발언을 하면서 대중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김민희 또한 “진심을 다해서 만나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놓인 다가올 상황과 놓여질 모든 것들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있다”라며 홍상수 감독과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그러나 당시 홍상수에게는 아직 이혼하지 않은 부인이 명백히 존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불륜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에게 대중들은 크게 실망했고, 일부 누리꾼들은 엄청난 악플을 쏟아내며 비난에 나섰습니다. 실제 한 누리꾼은 “작품성이고 나발이고 자기 가정 깨고 남에게 감동 주냐”라며 분노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사진=MBC
사진=MBC

 

불륜에 대한 비난은 당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던 배우 김민희에게도 이어졌습니다. 홍상수와의 불륜 스캔들 전 김민희는 그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며 뛰어난 연기력과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는 배우였습니다. 그러나 불륜설 이후 대중들은 여전히 그녀를 곱지 않은 시선으로 보고 있고, 작품 활동 역시 오로지 홍상수 영화감독의 영화에만 출연하고 있습니다.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와의 사랑을 지키고, 아내와 혼인관계를 깨뜨리기 위해 이혼 소송까지 제기했으나 2019년 결국 소송이 기각당했습니다.

사진=뉴스1
사진=뉴스1

 

이혼 소송 기각과 주변의 많은 비난에도 불구하고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사랑은 쉽게 끊어지지 않았습니다. 올해 60세인 홍상수와 38세인 김민희는 지난 2월 16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제72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시상식에서 함께 모습을 비췄습니다.

이날 홍상수는 '소설가의 영화'에 배우이자 제작실장으로 이름을 올린 연인 김민희와 포토콜 행사와 기자간담회, 레드카펫, 시상식까지 일정을 함께 했습니다. 두 사람이 공식석상에 함께 참석한 것은 2020년 2월 열렸던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이후 2년 여 만이었습니다.

 

김민희 홍상수에 푹 빠진 이유는...상상초월 재산 때문?

사진=뉴스1
사진=뉴스1

 

둘의 스캔들에 관해 오래전부터 톱스타인 그녀가 왜 이 같은 위험을 감수하면서 관계를 지속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어 오고 있습니다.

영화계 및 누리꾼들 사이에선 홍상수 감독의 엄청난 재력이 그들의 결합에 한몫했을 거란 시각이 존재합니다. 홍상수는 그의 부모님 역시 이름이 알려진 영화 제작자이며, 출판계·방송계를 종횡무진하며 수많은 업적을 남긴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홍상수의 어머니인 전옥숙은 이화여대 재학 시절 연극 활동을 한 뒤 1960년 주간 영화 발행인으로 영화계에 입문했습니다. 이후 직접 영화 제작소를 설립해 운영해왔던 그녀는 홍상수 감독의 아버지이자 과거 육군 중령 출신이었던 홍이선과 결혼했고, 사업을 더욱 키워 수많은 영화를 배출한 영화계의 큰 손으로 통했다고 전해집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전옥순은 1975년 문학 계간지 ‘한일문예’, ‘소설문예’ 등을 창간했고, 일본 후지티비 한국 지사장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1980년대에는 가수 조용필의 노래 가사를 작사했으며 후견인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홍상수의 부모는 한국 최초의 외주제작사인 ‘시네텔 서울’을 설립해 베스트 극장의 드라마를 제작했고, 1992년에는 한국방송아카데미를 세워 방송인 양성에도 앞장선 인물들입니다. 이 같은 광범위 활동으로 이들은 홍상수를 비롯한 세 명의 아들들에게 1200억 정도의 유산을 남겼다는 말이 있습니다.

홍상수는 자신을 둘러싸고 도는 상속 재산 관련 소문에 관해서 별도의 언급을 내놓지는 않았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60년생으로 올해 나이 63세인 홍상수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김민희와 22살 차이가 납니다. 둘은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최근 둘의 근황과 관련해 김민희 임신설이 돌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