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딸 송지아
주니어 골프대회 출전 공개
골프에 집중하고자 JYP 거절

 

송종국 딸 송지아가 골프 대회에 참가한 근황이 뒤늦게 공개되자 송지아가 과거 JYP 러브콜을 거절했다는 사연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1일 SBS 골프 유튜브 채널에는 ‘벌써 이렇게 컸다고?! 골프 대회에 나타난 그녀의 정체는’이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해당 영상은 2022년 7월 경인일보사의 창간 77주년을 맞아 개최된 GA KOREA배 제19회 경인일보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에서 촬영됐습니다. 영상 중 주니어 골프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송종국 딸 송지아가 포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지아는 카메라 앞에선 활짝 웃어 보이면서도 시원한 드라이버에 이어 과감한 퍼터를 선보였습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들어가기 전에 긴장을 많이 했는데 한 세 홀 정도 지나고 나니까 괜찮아졌다”며 “운이 좋았던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SBS
SBS

어떤 선수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저는 1등이 돼야죠. 무조건 1등이 돼서 잘 치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송지아는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로, 과거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올해 16살인 송지아는 프로 골퍼를 준비하고 있으며 의류 모델로도 활동 중입니다.

최근 송지아는 청순한 미모로 폭풍 성장한 모습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 특히 국내 대형 엔터테인먼트 JYP가 러브콜을 보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2019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송지아가 엄마 박연수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연예계 데뷔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박연수는 “지아의 화보가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 못했다. 작년에 지아가 10cm 이상 컸다. 갑자기 너무 여자다워 보였다. 이때 사진을 찍어주면 참 예쁘겠다는 생각에 보정도 안 하고 올린 건데 화제가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화보를 보고 JYP에서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연락이 왔다. 근데 지아가 미래를 정한 뚜렷한 포인트가 없다. 지금은 골프치는 걸 좋아해서 기획사를 갈 마음은 아직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KBS
KBS

송지아는 “당연히 JYP가 대형기획사이기 때문에 들어가고는 싶었지만 골프 연습장을 못 갈 것 같았다. 지금은 골프가 취미고 꿈이 골프 선수다”라고 말했습니다.

송지아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아는 골프칠 때도 참 이뻐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가 되길 응원합니다” “송종국 딸 다운 운동신경, 놀라운 DNA”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딸바보 아빠로 인기끌던, 송종국 바람 때문에 가정 파탄?

2015년 10월 6일에 송종국 박연수가 이혼한다는 소식이 보도됐습니다. 친권, 양육권, 살고 있는 집 등은 모두 부인 쪽이 갖는다는 소식이 들리자 네티즌들은 이혼의 책임이 송종국에게 있는거 아니냐는 의혹을 제시했습니다.

처음 의혹이 제기됐던건 2015년 아내 박연수의 인스타에 올라왔던 난로의 사진인데, 이 사진에는 '건강한 커플이라... 우리 지아와 지욱이를 아프게 한 만큼 너에게 돌려줄게'라는 의미심장한 글이 적혀있었고 곧 얼마 안 가 삭제되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이때 올렸던 난로 사진은 여자친구로 추정된 여성의 인스타의 올려진 사진이었고 그 게시글에는 남자친구와 운동을 다녀왔으며 자신들을 '건강한 커플'이라고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네티즌들은 송종국이 이 여성과 불륜(간통) 관계가 아닌가 의심하였고, 난로 사진 외에도 이 여성의 남자친구라는 인물이 송종국임을 의심하게 되는 사진들이 발견됩니다.

우선 이 여성이 남자친구와 다정히 찍은 사진에서 남성은 얼굴이 가려져 있으나 남성이 입은 모자와 옷이 송종국이 방송에서 입고 나왔던 옷들과 같았으며 남자친구의 생일이라는 날과 송종국의 생일이 얼추 일치합니다. 또 이 여성은 아육대의 방청객으로 갔던걸 인증했는데, 이 당시 송종국이 아육대의 감독으로 있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당시 별거 상태였다고는 하나 아직 송종국은 이혼하기 전이었으며 방송에서는 딸바보 아빠라는 이미지로 인기를 모으던 상태였기 때문에 대중들의 시선은 더욱 싸늘했습니다.

증언으로는 올림픽 중 해외에서 해당 여성과 다정히 여행 중인 송종국을 알아본 한국 관광객이 여성을 누구냐 묻자 조카라고 소개했다고 하며 논란이 되자 해당 여성이 친조카가 아니라 '의리로 맺은 조카'라는 한국에 존재하지도 않는 '의조카'라는 관계로 소개해서 한층 더 논란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의혹 이후 얼마 안 가 이혼 기사가 나와 사실상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송종국의 바람으로 이혼'이라는 게 확정되었고 자녀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만큼 사람들로부터 많은 질타를 받자 박연수가 이혼에 대해 해당 사건은 루머이고 아이들에게는 그래도 좋은 아버지였다고 해명함으로써 일단은 잠잠해졌긴 했지만 루머는 실시간으로 퍼졌습니다. 

 
MBC
MBC

결국 송종국은 2013년 MBC 축구 해설위원직을 내려놓았습니다. 이후 2017년 MBC SPORTS+로 4년만에 K리그 해설위원으로 다시 복귀하였습니다.

2021년 송종국은 해당 루머로 인해 7년째 산에서 칩거하는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송종국은 “루머 때문에 1년간 산에서 살았으며 몸과 마음의 상처가 깊었다”며 “사실과 다른 것들이 사실처럼 여겨지면서 지난 4년간 많은 상처를 받았다. 2년가량 집 밖으로 못 나가고 1년간 산에서 살았다. 사회생활도 못 했고 안 했다”고 밝혔습니다.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송종국의 근황을 카메라에 담았는데 당시 송종국은 산에서 약초를 캐며 자연인으로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박연수와 송종국은 지금 서로 친구가 됐습니다. 박연수는 방송에 출연해 송종국과의 관계에 대해 “지금은 완전한 친구가 됐습니다. 서로 친구가 되기까지 6년 반 정도 걸렸다”며 “지금은 누굴 만나고 헤어지고 연애 고민 상담을 하기도 한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송지아는 "동생 지욱이랑 저랑 엄마·아빠랑 넷이서 밥을 먹기도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