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로 얼굴을 찔렀다"...생방송 중 벌어진 끔찍한 부천 '여성 BJ 폭행 사건' (+영상)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리카TV BJ '냠냠짱짱'이 동료 BJ '감성여울'을 포크로 폭행하는 장면이 실시간으로 생중계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천역 bj 폭행 사건과 관련된 영상과 게시물들이 확산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BJ 감성여울이 부천의 한 길거리에서 동료 BJ 냠냠짱짱에게 폭행당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이같은 모습은 생방송으로 생중계되어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영상 속 냠냠짱짱은 멀리서 감성여울을 발견하곤 '언니'라고 부르며 그녀에게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이가 가까워지자 냠냠짱짱은 손에 쥐고 있던 포크를 감성여울에게 휘둘러 충격을 더했습니다.

이때 냠냠짱짱은 포크로 감성여울의 머리에 가격하기도 했습니다. 냠냠짱짱에게 무차별 공격을 당한 감성여울은 얼굴 등이 피투성이가 됐고 바닥에 주저앉아 신음했습니다.

그러나 냠냠짱짱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주저앉은 감성여울에게 발길질 등의 폭행을 가했습니다. 또 냠냠짱짱은 감성여울을 폭행하며 웃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평소 다른 BJ 동료들과 '술먹방(합방)'을 진행하는 등 표면적으로 친밀한 사이인 것처럼 보여졌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달랐습니다. 가해 BJ 냠냠짱짱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감성여울로부터 지속적인 정신적·육체적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냠냠짱짱'
유튜브 채널 '냠냠짱짱'

BJ냠냠짱짱은 입장문을 통해 "(경찰에) 증거물 보여드리고 말씀드렸다"라며 "(자신은 감성여울에게) 항상 뒤에서 욕먹고 머리채 잡히고 폭력 당하고 아무 말 없이 당했다. 어느 날부터 방송에서 까고 위협하시고 언급하고 맞아야 하고 그냥 당해야만 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그러다가 오늘 (감성여울이) 찾아오셨다. 저는 진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윗사람이라는 이유로 감성여울에게) 수없이 맞고 털리고 항상 몸에 멍들고 욕먹고 당했다. 결국 오늘 제 방송 중 찾아오신 것"이라며 "저는 일방적이 아니고 그분 개인 방송 보시는 분들은 아실 것이다. 언급하면서 정치질, 이간질을 하셨다"라고 말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냠냠짱짱'
유튜브 채널 '냠냠짱짱'

다만 그녀는 "불편하신 분들 죄송하다"면서도, 거듭 자신이 감성여울로부터 폭행당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BJ냠냠짱짱은 "정말 하늘에 맹세코 시작은 그분"이라며 "보여지는 게 다가 아니다. 저는 정말 떳떳하다. 나는 그동안 그분 때문에 트라우마가 심했다. 저한테 '밥줄 끊기게 너 다시는 여기 못 오게 만들어 버리겠다' 항상 그랬다"고도 주장했습니다.

이후 BJ냠냠짱짱은 해당 영상이 논란을 거듭하자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내 모든 영상과 게시글을 삭제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감성여울 yeoul87'
유튜브 채널 '감성여울 yeoul87'

폭행을 당한 BJ감성여울 역시 '합의는 없다 #갓성은#쿡방 #먹방 #술먹방 #먹살만 #부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응급실 진료 후 국밥 먹방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감성여울은 "(냠냠짱짱이) 나한테 맞아서 온몸에 멍이 들었대, 커뮤니티에 쓴 글이"라며 다소 어이없다는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이윽고 카메라를 응시한 그녀는 "나한테 맞았니? 어?"라며 "그래, 내가 너한테 욕은 좀 했다. 너 할 줄 아는 거 없다고 욕은 좀 했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냠냠짱짱'
유튜브 채널 '냠냠짱짱'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포크 폭행 사건 영상 봤는데, 둘 다 만취 상태였네", "가해자 냠냠짱짱 살인미수다 구속ㄱㄱ", "싸이코패스임", "눈 같은데 찔렸으면 어쩌려고", "진짜 악마를 보는 것 같다" 등 포크로 동료 여BJ를 찌른 냠냠짱짱의 과격한 행동에 분노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