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이재욱, 충격적인 열애 인정 여파… 공개 연애하면 안되는 이유 (+인스타, 반응)

온라인 커뮤니티, KBS
온라인 커뮤니티, KBS

최근 카리나와 이재욱이 열애 사실을 밝힌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설 후폭풍이 거세고 있습니다. 이에 SM 주가가 대폭 하락 했으며, '환승연애설'과 같은 끊임없는 악플이 지속되자 이에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카리나 근황, 이재욱과 열애설 이후 첫 공식 석상

SBS, 크러시 인스타그램
SBS, 크러시 인스타그램

최근 에스파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첫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2024년 2월 29일, 카리나는 자신이 맡고 있는 맥주 브랜드의 맥주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이는 맥주 제품 출시 100일을 기념해 열린 팝업스토어로 이재욱과의 열애설을 인정한 후 첫 공식 석상입니다.

맥주 브랜드 측은 모델인 카리나의 참석을 예고했지만, 카리나가 참석하는 일정은 공유되지 않았던 상황입니다. 통상 모델이 팝업스토어에 참석하면 공식 포토월이 있는 경우가 일반적이나, 카리나의 경우 비공개로 방문했습니다.

KBS
KBS

사전에 공개된 일정이 아니었기에 사정에 따라 충분히 스케줄 조정도 가능한 상황이었지만, 카리나는 일정을 바꾸지 않고 예정대로 스케줄을 소화했습니다.

이날 카리나는 해당 브랜드의 청량함을 떠올리는 듯한 파란색 가디건과 청바지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행사 초반 카리나는 다소 긴장한 모습이었으나, 팬들의 인사에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화답하는 듯 공개 열애 후 첫 스케줄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카리나♥이재욱 밀라노서 만나 열애... '공개 연애' 시작

프라다 인스타그램
프라다 인스타그램

앞서 카리나와 이재욱은 최근 열애를 공식 인정하여 모두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2024년 2월 27일,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컬렉션에 나란히 참석한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어 현재 교제 중이라고 보도 하였습니다.

즉, 카리나와 이재욱은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KBS, SBS
KBS, SBS

이에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올해 25세입니다. 그룹 에스파로 2020년 데뷔해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새비지', '걸스', '스파이시', '드라마'까지 발표곡을 모두 히트시키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 국내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주연급 배우로 성장해 드라마 '환혼'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알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재욱, 환승연애 루머 및 악플 강경 대응 예고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KBS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KBS

최근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카리나와 이재욱의 인기를 입증하듯 두 사람을 둘러싼 허위 사실과 악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이재욱이 '환승연애' 루머와 악플에 대한 법적 대응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4년 2월 29일,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재욱과 관련한 허위 사실 및 모욕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소속사는 "이재욱의 사생활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행위로 당사는 법적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재욱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이재욱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 누리꾼들은 이재욱의 과거와 더불어, 고윤정과 사귀던 도중 환승연애를 했다는 연애사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사실들을 주장하였습니다. 이는 루머로 밝혀졌으며, 게다가 이재욱의 외모 지적과 같은 인신 공격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카리나를 둘러싸고는 일부 팬들은 걸그룹 경쟁 속 에스파의 인기, 성적 등이 걱정된다는 이유로 도 넘은 비난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카리나 팬들이 연이어 버블 구독 취소를 한 것을 인증한 것과 최근 행사에 홈마가 참석하지 않았던 것 등등을 언급하며 인기 멤버인 카리나의 열애설로 영향을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주가까지 언급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카리나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시가총액은 하루 만에 668억원이 사라져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카리나의 연애로 SM 주가가 하락했다고 단정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주가는 동종기업의 업황을 따라가는 경향이 크며, 당시 엔터기업들은 모두 하락세를 기록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카리나, 이재욱과의 열애설에 걸그룹 선배도 조롱?

진이 인스타그램
진이 인스타그램

이뿐만 아니라, 걸그룹 선배도 카리나를 향한 조롱의 글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과거 거식증으로 데뷔 2년 만에 오마이걸을 탈퇴한 전 멤버 진이는 카리나의 열애설에 "카리나 카리나 카리나 난리나 ㅋㅋ"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카리나의 팬덤과 네티즌들은 그의 뜬금없는 글에 '경솔하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일부 누리꾼은 알 수 없는 사진과 글에 진이가 이재욱의 전여친이 아니면 할 수 없는 행동이라고 추측하기도 하였습니다. 

진이 인스타그램
진이 인스타그램

결국, 오마이걸 전멤버 진이는 지난 2월 29일 "무례로 보였다면 죄송합니다. 그저 저도 가장 좋아하는 멤버로서 아쉬운 의미였습니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주가 668억 사라진거 실화야?", "오마이걸 진이 진짜 이재욱 전여친 아님?ㅋㅋ", "이재욱 잘생겼는데 왜 외모 악플 받냐ㅠㅠ", "나만 둘이 잘 어울려? 아이돌도 연애 할 수도 있지", "에스파 이번 신곡으로 앞으로 반응 갈릴듯"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