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아빠 감방 가있는 현재 상황.. 아들 재산, 행사비 얼마길래 (+JD1, 아이돌)

온라인 커뮤니티 - 정동원, 정동원 아버지
온라인 커뮤니티 - 정동원, 정동원 아버지

가수 정동원 부친이 트로트 가수와 전속계약 갈등과 더불어 교도소 수감 중인 사실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정동원 아빠 감방 간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 정동원 아빠

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에 따르면 현재 정동원 아버지 A씨와 트로트 가수 B씨는 전속계약 갈등을 겪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지난해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나 매니지먼트 업무 등의 계약서를 쓰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소통 문제 등으로 신뢰가 깨지면서 B씨는 A 씨와 전속계약 파기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A 씨는 연락이 닿지 않았는데요. B씨는 엑스포츠뉴스에 "A 씨가 연락 두절돼 법률 대리인을 통해 확인해 보니 현재 수감된 사실을 알게 됐다. 그의 출소 일정은 모른다"고 정동원 아버지가 교도수에 수감 중인 사실을 밝혔습니다.

서경방송 - 정동원, 정용주(정동원 아버지)

정동원의 아버지가 교도소에 수감 중인 구체적인 이유는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은 "이 집 아버지는 아들 앞 길 막아서려는거 아니면 조용히 좀 살아야겠다", "동원아 아빠 손절해라", "아들 재산이랑 행사비로도 모자랐나? 뭘 벌이길래 감방까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B 씨는 "만나지 못해 지금 당장 계약을 파기하기도 어렵다. 현재의 계약 관계를 마무리한 다음 좋은 소속사를 만나 마음 편하게 활동하고 싶다. 갈등 역시 원만하게 해결할 계획"이라고 전하면서 "정동원은 이번 일에 대해 전혀 몰랐다. 제가 따로 이야기한 적도 없다. 혹시라도 사실과 다른 내용이 퍼지게 돼 정동원이 피해를 보게 될까 봐 걱정된다.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부친 논란 관련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며 말을 아꼈습니다.

 

정동원 재산, 행사비 얼마길래

정동원 인스타그램

한편 정동원 아버지 논란이 불거지자 아들 정동원의 재산, 행사비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여러 명품으로 몸을 도배한 사진을 자주 올리며 엄청난 재산 수준을 과시했는데요. 특히 고가의 명품 시계를 착용한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인간극장 - 정동원

해당 시계는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셀프와인딩 제품으로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라인은 가장 유명한 라인으로 출고가는 약 3500만원입니다. 현재는 구하기가 어려워 리셀가 5000만원 이상으로 예측됩니다.

또한 정동원이 매입한 서울 마포구 주상복합 메세나폴리스는 약 20억 원이며, 건당 행사비는 업계 최고 수준인 2500만원~3000만원 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JD1 이름 이유, 아이돌 데뷔

정동원 JD1 아이돌 데뷔

정동원은 2007년 3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17세입니다. 2018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했고, 2019년 영재발굴단에 다재다능 트로트 아이돌로 소개되었습니다.같은해 인간극장에 '트로트 소년, 동원이'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2020년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으로 결승전에서 최종 5위를 달성했습니다.

2024년 예능, 행사, 콘서트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던 정동원은 JD1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아이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엠넷 - JD1
엠넷 - JD1

그러나 트로트 가수 활동을 종료한 것은 아닌데요.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부캐'로 트로트 가수 활동에 도전한 것처럼 정동원 또한 JD1(제이디원)이라는 'AI 아이돌 컨셉'을 통해 트로트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한 '부캐'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