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한소희의 남자들?..."문상민 채종석" 럽스타 의혹→해명, 과거 논란 (+혜리 환승)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를 인정한 뒤 후폭풍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15일 류준열,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함께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이 확산되며 처음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처음 한소희는 SNS에 하와이 여행 중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부인하는 듯 했지만, 다음 날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첫 번째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는 맞다"고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11월 류준열과 혜리가 결별 사실을 발표하기 전, 이미 두 사람이 인연을 맺기 시작한 것 아니냐는 ‘환승’ 의혹을 사고 있습니다.

 

데뷔 7년간 연이은 열애설..."문상민, 채종석"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인스타그램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한 한소희는 연예계 데뷔 이후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1994년생 현재 나이 29세인 한소희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습니다. 한소희는 데뷔 초부터 뛰어난 미모로 큰 주목을 받았는데, 2020년 JTBC '부부의 세계'를 통해 제대로 눈도장을 찍으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2022년 6월 한소희가 한 남성과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해당 남성이 배우 ‘문상민’으로 밝혀지며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000년생 현재 나이 23세인 문상민은 한소희와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문상민은 한소희와의 열애설에 “‘마이네임’ 모임”이라고 덧붙이며 열애설을 부정했고, 이후 한소희는 문상민과 소파에 기댄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직접 공개하며 친분을 인증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2023년 7월에는 모델 채종석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채종석은 1997년생 현재 나이 27세인 모델로,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커플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해외 스케줄에 동행했다며 열애설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는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한소희 씨가 친한 모델 가운데 한 명일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류준열, 7월에 바람→11월에 정리"...유튜브 댓글 성지?

온라인 커뮤니티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튜브 한소희 성지글'이란 제목의 글이 확산했습니다.

게시물에는 "3개월 전 댓글인데 조작이겠지? 벌써 인스타랑 커뮤에 다 퍼짐"이라며 한 유튜브 영상과 댓글 캡처가 공개됐습니다. 

글 내용 속 연예계 이슈를 다루는 한 유튜버는 지난해 11월 "류준열, 혜리 가고 한소희 오나"라며 한소희가 류준열의 사진전에 간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실제로 친분이 있는지 아니면 그냥 전시회를 보러 간 건지는 확실하게 밝혀지진 않았다"라며 류준열이 혜리와 이별을 발표한 내용과 함께 류준열이 한소희와 새롭게 교제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더 놀라운 내용은 이 영상에 한 누리꾼이 "ㅋㅋ 7월에 바람나고 11월에 정리"라고 댓글을 단 것입니다. 해당 댓글은 이번 논란이 생기기 수개월 전인 11월에 작성되었고 이후 수정된 내용도 아니었습니다.

특히 최근 류준열이 혜리에게서 환승연애를 한 게 아니냐는 논란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해당 영상과 댓글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7월에 바람난지는 어떻게 아냐", "오늘 열애설 났던데 진짜냐", "어떻게 아냐", "지금 보니 소름이네 지인인가", "어떻게 알았을까 엔터계 종사자인가"등의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