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과 결혼하겠다던 이광수...연애 7년 차에 확산된 목격담, 팬들도 놀랐다 (+키 나이 결별)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 커플의 근황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일본 여행 중인 이광수와 이선빈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서 이광수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있었음에도 190cm의 압도적인 큰 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선빈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이광수의 옆에서 손으로 어딘가를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런닝맨으로 첫 인연..."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

온라인 커뮤니티

1994년생 현재 나이 30세인 이선빈 9살 연상의 이광수는 지난 2016년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선빈은 런닝맨 출연 전부터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공공연히 밝혀왔는데 이 때문에 두 사람의 만남은 당시에도 큰 이슈였습니다.

이선빈은 “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라며 “티격태격하는 것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고 이광수에 대한 관심을 표했는데 이런 이선빈이 런닝맨에 출연하자 이광수는 “이선빈과 사귑니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 등의 발언으로 너스레를 떨었고, 방송 내내 두 사람은 얼굴 가득 번진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SBS '런닝맨'

그리고 2018년 12월 한 언론에서 두 사람이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고, 소속사 또한 사실이라고 발표하면서 당시 두 사람의 마음이 진실이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현재도 두 사람은 서로의 SNS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방송에서 이선빈이 "지금 만나는 사람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발언하는 모습을 보면 좋은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논란, 루머 없이 장기 연애 중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이광수와 이선빈 커플은 잡음 한번 없이 장기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데, 어이없는 루머에도 쿨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서 이선빈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을 당시 한 청취자가 "선빈 씨가 얼마 전에 데이트를 나오신 것 같아서 신기해 쳐다봤는데 이광수 씨가 뭘 봐, 연예인 처음 봐?라고 하셨다"는 사연을 올렸습니다.

이에 이선빈은 익숙하다는 듯 "또 시작이다. 이 루머를 종결시켜 드릴까요 양산시켜 드릴까요"라고 유쾌하게 받아쳐 웃음을 안겼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한 청취자는 "이광수는 신발 벗으면 150cm라는 게 맞느냐"고 물었고 이선빈은 "이런 소문도 있었나, 확인해보겠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이선빈의 목격담에도 청취자들의 장난이 이어졌는데 '이선빈이 관악산에 와서 술을 말아주시고 가셨다' '신촌 술집에서 소주로 코 세척을 하시더라' 등이 가짜 '음주 목격담'이 쏟아진 것입니다.

이에 이선빈은 "진짜 감사하다, 정성스럽게 거짓말 해주셔서"라고 웃어보였습니다.

 

이광수 이선빈 결별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지난 1월, 잠시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의 결별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선빈은 일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사랑해요 감사해요 미안해요 더 잘할게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이광수가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다시 취소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를 눈치챈 팬들은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본 여행 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여전히 알콩달콩 연애를 이어오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시사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런커플이 좋아보이네 구설수도없고", "광수는 아무리 가려도 뭐 ㅋㅋㅋ", "ㄹㅇ잘어울림", "결국 이상형 찾아 성공한 선빈", "정말 둘이 잘 됐음 좋겠다", "보는 내가 다 도파민 뿜뿜"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