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조동연 이혼사유" 사생활 폭로 논란 안민석 "사실 아닌 것 확인"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시스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시스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총괄특보단장을 맡고 있는 안민석 의원이 조동연 공동선대위원장 사생활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했다"며 "문제를 제기한 사람이 책임져야 한다"고 경고하며 현재까지 생긴 루머를 일축했습니다.

2021년 12월 1일 YTN 라디오 ‘황보선의 출발 새아침’에 출연한 안 의원은 “국민들이 이런 캠프의 모습을 원하는 것 같고 이재명 후보의 선택과 결단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조동연 교수는 스토리텔링이 완벽하지 않느냐”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항공우주산업 전문가로 보기 힘들다’는 지적에 대해 “전문가들 내에 또 진짜 전문가들이 있고 아직 젊은 전문가들이 있다”며 “관대한 시선으로 보고 앞으로 그분이 전문가로서 가야 할 길이 많이 남아 있다. 그렇게 보면 그런 것들은 크게 개의치 않는다”고 했습니다.

강용석 변호사가 제기한 사생활 관련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을 했다”며 “문제를 제기한 본인이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앞서 강 변호사는 지난달 30일 페이스북에 "이재명이 송영길과 함께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임명한 조동연을 두고 제보가 쏟아지고 있다"며 "우선 이혼사유와 관련한 제보를 소개합니다. 워낙 육사 출신들 사이에 알려진 내용이라 4~5곳을 통해 크로스 체크했는데 거의 비슷하게 알고 있더라"고 확인되지 않은 주장이 담긴 글을 공유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