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BJ 유튜버들은 똥을 얼마나 쌀까?(+ 변비 탈출하는 4가지 방법)

오늘은 "먹방 BJ 유튜버들은 똥을 얼마나 쌀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먹방 컨텐츠는 유튜브 컨텐츠 중에 인기가 굉장히 많은 컨텐츠인데 유명 유튜버분들이나 유명BJ분들은 하루 섭취량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물론 맛있게 먹거나 특이한 걸 먹는 방법도 있지만 많이 먹는 분들이 기억에 남는데요. 섭취량이 많은 만큼 먹방 BJ·유튜버들 변 양은 보통 사람들보다 많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진용진씨가 직접 주변 먹방BJ들에게 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진용진씨는 유튜버 에드머에게 변 양을 물었는데요. 에드머는 "배변 활동이 좋다"며 "화장실 들어가면 1분 내로 끝내고 나온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밥먹으면 바로 소화가 되는 편이라며 일반인 보다 금방 소화가 된다고 하는데요.

에드머님은 많이 먹는 컨텐츠는 아니지만 먹는 것이 직업으로 볼 수 있는데 평범하게 먹는 진용진씨와 비교했을 때 일반인보다 배변량이 크게 차이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정말 많이 먹는 먹방BJ이를 찾아가 보았는데요. 진용진씨는 먹방 유명 BJ 야식이를 만나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야식이는 "많은 양을 먹다 보면 위에서 이렇게 누르는 게 느껴진다"라고 말하며 두 손을 모으고 "부피로 따지면 이 정도 나왔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때그때 다른 양이라고 덧붙였지만 평균 적으로 정말 많은 양이었습니다. 
  

인터뷰를 마친 진용진씨는 먹방을 하는 이들을 인터뷰해보니 공통점이 있다고 말했는데요. 그것은 먹방유튜버나 먹방BJ처럼 많이 먹는 사람들은 변비가 거의 없다는 것이 었습니다.

이어 더욱 사실적인 크기를 알아보기 위해 진용진 씨는 먹방을 하는 이들에게 동의를 얻어 변 양을 찰흙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진씨는 "인터뷰만으로 부족할 것 같다"라며 "정말 사실적으로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진용진 씨는 에드머, 야식이, 허미노, 엠브로 변 양을 표현했습니다. 실시간으로 먹방을 하는 이들과 소통까지 하며 열정적으로 찰흙을 빚었습니다. 찰흙은 옆에 놓은 귤보다 몇 배 더 컸습니다.

 

[오늘의 결론]

 

먹방 BJ 유튜버들 변 크기는

평범한 사람들보다 훨씬 크고 변을 자주 본다.

 

먹방 유튜버들은 아무래도 여러가지 음식을 골고루 규칙적으로 충분하게 섭취하기 때문에 변비와 거리가 먼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무조건 많이 먹는 것이 변비를 예방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우선 변비는 일반적으로 배변이 1주일에 2회 미만이거나 과도한 힘주기, 딱딱한 변, 불완전 배출감, 직장항문 폐쇄감, 적은 배변 횟수, 원활한 배변을 위한 부가적인 처치 중 두 가지 이상의 증상들이 6개월 전에 시작되었거나 지난 3개월 동안 지속된 경우를 변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살펴보면 변비로 고생하는 여성들이 매우 많은데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발표로는 특히 젊은 연령대에서 여성이 남성보다 변비로 진료를 받은 사람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고합니다. 왜 여성들은 남성보다 변비에 더 취약할까요? 

가장 큰 원인은 다이어트입니다. 날씬한 몸매를 위해 먹는 것을 줄이고, 운동량을 줄이는데, 이때 먹는 양을 줄이면 당연하게 대변량도 줄어들 수밖에 없습니다. 대변량이 줄면 변의가 약해지고, 그로 인해 배변에 지장이 생기면서 변비 증상이 생기게 됩니다.

 

꼭 여성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먹방유튜버처럼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고 충분하게 소화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원하게 변비를 탈출하는 방법 4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규칙적인 식습관
식사 시 충분한 시간을 가지도록 하며, 지방 섭취를 줄이고 섬유소가 풍부한 음식섭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섬유소가 풍부한 음식으로 대표적인 것은 미역, 다시마, 김 등의 해초류와 배추, 시금치, 무, 옥수수 등의 채소류가 있습니다. 적어도 하루 30g의 섬유소와 섬유질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음료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배변을 참지 않기
화장실에 가려는 욕구를 억제하거나 미루지 마세요. 화장실에서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변을 보도록 합니다. 신문이나 휴대폰에 정신이 팔려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가능하면 10분 안에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가벼운 운동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의 경우라면 자주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고 주변을 가볍게 걷는 등의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걷거나 달리는 것은 장 운동을 도와주어 변비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변비에 좋은 요가 동작을 참고한 후 실행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 유산균 섭취

변비를 탈출하는 가장 가까운 방법은 유산균 섭취입니다. 하루 2l 이상의 물을 마시고 하루 권장량인 유산균 1억~100억 마리를 섭취하면 장 속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서 장 건강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진용진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니 똥 얘기를 왜이렇게 진지하게 해ㅋㅋ", "변의 크기가 궁금해서가 아니라 어떻게 설명할지 궁금해서 왔습니다", "왠만한 개그프로보다 이게더웃기다ㅋㅋㅋㅋ 심지어 진지해서 더웃김ㅋㅋㅋ"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진용진 유튜브>

<이미지 자료: 픽사베이>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