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집에 박혀 아무것도 안 해.." 혜리, '류준열·한소희' 논란 이후 입열자 모두 충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혜리가 얼마전 전연인인 류준열의 새로운 연애와 관련해 논란이 있었던 가운데 최근 공개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지난 1년간 휴식이 필요했다고 고백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1년간 집에 박혀서...

유튜브 채널 '혜리'
유튜브 채널 '혜리'

지난 2024년 3월 22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게스트 청하가 출연한 콘텐츠 '혤’s club'이 게재됐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와 청하는 일 하다 길게 쉬었던 기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혜리는 "저도 오래 쉬었을 때가 있었다, 아무것도 안 하고 그냥 쉬었다"며 "그런데 청하 님은 한국사 자격증을 따셨더라, 너무 부지런한 거 아닌가"라고 감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혜리'
유튜브 채널 '혜리'

청하는 "집에 박혀서 그냥 하기만 하면 되는 건데"라며 겸손하게 말했지만, 혜리는 "저도 집에 박혀서 아무것도 안 하고 이러고 있었는데? 이러고 있었는데 1년 동안?"이라며 늘어져 있는 포즈를 취했습니다.

그러자 청하는 "자도 진짜 이러고만 있을 걸 아쉽다"면서도 "한국에서 한국사라는 걸 제대로 수업을 받았던 기억이 없어서 흐름을 알아야겠다 싶더라"고 말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혜리'
유튜브 채널 '혜리'

이어 "할아버님께서 독립운동가이셨다"며 "그래서 어머니가 항상 한국사를 배웠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불안한 시기에 생각을 다른 쪽으로 돌려서 다른 거에 집중해 보고 싶었던 것도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후 혜리는 "자의든 타의든 그 기간이 좀 필요한 것 같긴 하다"고 공감했습니다. 이어 그는 "내가 비울 수 있는 그런 시간이 없으면 마음의 여유가 안 생기더라, 엄청 오래 일을 하다가 일부러 저도 쉬었다"며 "그러고 나니까 그 다음 일을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고 말해 청하의 공감을 샀습니다.

 

전남친 류준열의 새연애에...

혜리 SNS / 한소희 SNS
혜리 SNS / 한소희 SNS

한편 혜리는 얼마전 전 남자친구인 류준열의 새로운 연인인 한소희와 기싸움을 벌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24년 3월 15일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에서 동반 여행중이라는 목겸담이 나오며 열애설에 휩싸였고, 같은 날 혜리가 자신의 SNS에 "재밌네"라는 글과 함께 휴양지 사진을 게재해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이후 한소희는 혜리의 저격글에 대해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라고 밝히며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말을 덧붙여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한소희 SNS / 류준열 SNS
한소희 SNS / 류준열 SNS

2024년 3월 16일 류준열과 열애설을 부인하던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는 맞다”며 열애설을 인정했고, 혜리에게 사과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소희가 입장을 밝히자 한소희와 혜리의 기싸움이 이어지던 와중에도 침묵을 지키던 류준열의 소속사도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열애설을 인정했으며, 명예훼손, 모욕, 인격권 침해에 강력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혜리 인스타그램
혜리 인스타그램

이후 혜리는 2024년 3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과 관련한 이슈에 대해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혜리는 먼저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지난해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떠한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습니다"라고 강조하고 "그리고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습니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라고 고개를 숙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지난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며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저의 말과 행동에 좀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결별 이유는...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3년 11월 13일 알려진 한 보도에 따르면 혜리와 류준열은 오랜 고민 끝에 최근 결별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 남기로 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혜리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인 류준열과 8살 차이가 났는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커플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았던 커플이었던 데다 교제 기간 또한 길었던 만큼, 연예계 관계자들과 동료들도 함께 안타까워했다는 전언입니다.

이와 관련해 혜리가 얼마전 한 방송에 출연해 한 발언이 재조명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6월 온라인 채널 'TEO 테오'에는 '[미방분] 진실과 거짓말이 공존하는 마지막 아침 식사 혜미리예채파'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ENA
ENA

ENA 예능 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 멤버들(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댄서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은 종영 전 함께 마지막 아침 식사를 했습니다.

이날 멤버들은 서로의 카톡 수를 공개했습니다. 미연은 157개, 김채원은 183개, 리정은 114개라고 말했는데,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녀는 "난 하루에 한 개도 안 올 때가 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당시 혜리는 류준열과 공개 열애 중인 상황이었습니다. 많은 이들은 혜리가 류준열과의 사이가 소원해졌음을 암시한 것 같다고 예측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