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연예인 전여친 누구길래.. "명품, 고가 카메라 안 돌려줘" 폭로 (+결혼, 나이)

온라인 커뮤니티 - 코요태 / 빽가
온라인 커뮤니티 - 코요태 / 빽가

가수 겸 사진가 빽가가 연예인 전여친의 이별 후 행동에 대해 폭로했습니다.

 

빽가 명품, 고가 카메라 안 돌려준 연예인 전여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9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빽가는 연예인 전여친에게 겪은 황당한 경험을 폭로했습니다.

이날 김태균은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보니, 집에 남자친구 물건이 많더라. 먼저 헤어지자고 해서 가져가라고 하기에도 좀 그렇더라. 어떻게 해야 하냐"는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이에 산다라박은 "헤어지고 먼저 연락하면 오해할 수도 있어서 쉽지 않다"고 말했고, 솔비는 "선물과 물건은 죄가 없다. 물건이 무슨 죄냐. 그냥 사용하면 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사연과 게스트의 이야기를 들은 빽가는 "택배로 보내던지, 지인을 통해 전달하는 건 어떠냐"며 "예전에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내가 사진 찍고 옷을 좋아하니까 옷은 좀 그렇고 선글라스나 가방을 공유할 수도 있지 않냐면서 하나씩 빌려갔다. 그러더니 헤어지자고 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빽가는 "화가 나는 건 L사 카메라도 가져가고, 그 당시 제일 좋고 용량 큰 음악 플레이어도 가져갔다. 그리고 안 돌려주더라. 그 친구는 내가 그런 걸 달라는 말을 못하는 걸 안다"고 속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연예인 전여친 누구길래..

두시탈출 컬투쇼 - 빽가
두시탈출 컬투쇼 - 빽가

김태균은 "이용한 거네. 명품 위주냐"고 질문했고 빽가는 명품에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주로 빌려갔다고 답했습니다.

김태균과 솔비는 "전부 고가다", "너무 의도적"이라고 분노했고, 솔비는 아직까지도 못 돌려받았다는 말에 "제가 좀 받아드릴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빽가는 "그분이 아직 활동하고 있다"면서 상대가 현재도 활동 중인 연예인임을 밝혔습니다. 또 자신이 전 여자친구에게 받은 건 편지, 양말, 낚시할 때 쓰는 접이식 의자밖에 없다고 해 모두를 더 분노하게 만들었습니다.

또 해당 연예인에 대해서 "감성 있는 음악하시는 분이다"라고 힌트를 더하기도 했습니다.

 

빽가 나이, 결혼

MBC 복면가왕 - 빽가
MBC 복면가왕 - 빽가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이며 래퍼 겸 사진가인 빽가는 1981년 5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현재 연애나 결혼 소식은 전해진 바 없습니다.

빽가는 성공한 사업가 연예인 중 한 명인데요. 사업 수완이 좋지 않은 코요태 김종민과 달리 사진 스튜디오, 핑퐁펍, 선인장 카페, 고깃집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월매출은 2억 가량이라고 합니다. 

한편 빽가는 2009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던 중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을 찾았다가 뇌종양 진단을 받았습니다. 당시 바로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종양의 크기가 컸는데, 수술 시 사망률과 장애를 얻을 가능성이 높았으나 기적적으로 성공적인 수술을 마쳐 현재까지 건강함을 유지하며 활동 중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관련기사